관련 강의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 실전준비반
밥잘사주는부자마눌,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안녕하세요?
끝까지 살아남을 투자자일 트레져입니다.
이번 주 조모임은 마지막 조모임이었는데요...
매주 오프로 1번, 온라인으로 1번씩 만나면서 정이 듬뿍듬뿍 쌓였었나봅니다.
조모임 끝내고 나니 서운하고 아쉽고 막 그러네요...
이번 조모임은 4강 내용에 대한 복습차원에 대한 얘기와 함께
본인 스스로 및 고마운 조원에게 감사인사를 하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가장 의미있었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기억하며...
실전준비반 54기 9석9석임장다니조의 마지막 조모임 후기를 남깁니다. ㅜㅜ
스스로에게 하는 칭찬
본인 스스로에게 칭찬하는 것은 정말 어색한 일 그 자체네요.
인생을 살면서 몇 번이나 제 스스로에게 잘했다고 칭찬을 하는 기회가 얼마나 있을까요?
조모임에서도 말은 했지만 이번 실준반을 하면서 임장 팀장을 맡고 부조장을 맡으면서 (조장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부조장의 역할은 크지 않았지만 ^^)
조원분들이 덜 힘들고 도움이 될만한 임장 루트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 봤습니다.
분임때와는 다른 루트로 단임 루트를 짜서 지역을 조금 더 입체적으로 볼 수는 없을까?
임장이 처음이신 분들이 많은데 어떻게 하면 언덕을 조금이라도 덜 갈 수 있을까?
체력을 덜 소모하는 루트는 무엇일까? 등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요....
결국 이런 제 고민들이 조원을 위한 것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는 저에게 진짜 도움이 많이 되었구나를 느꼈습니다.
계속 지도를 보고 루트를 직접 여러 번 그려보고하니 구성남이란 지역을 머리 속에 한번에 떠올릴 수 있게 되었고 조금 더 입체적으로 볼 수 있는 시각을 갖게 해주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진짜 월부에서 말하는 나눔을 통한 성장이 무엇인지 알게되었습니다. ^^
고마운 조원분들
그동안 월부 생활을 하면서 여러 조모임을 했는데요.
조모임을 할때마다 정말 조모임 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번 "실준반 54기 9석9석임장다니조"는 정말 최고로 좋았다고 생각됩니다.
"함께 한다"는 의미가 이런 거구나를 이번 우리 9석9숙임장다니조를 통해서 정말 많이 느꼈습니다.
이렇게 애정이 많이 쌓일 줄이야~ ^^
다시 한번 조장님, 조원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등어 조장님!
정말 튜터님같이 궁금증에 대한 문제 해결, (언젠가 꼭 튜터가 되실 것 같습니다!!! ^^)
과제하기 전에 필요한 내용 전달 및 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
부드럽지만 그래도 조를 하나로 단결시키는 리더십!!!
조 이끄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닌데....정말 한달동안 고생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샘님께 채용되신 조장님~ 최고!!!
사막의샘님
전주에서 매주 올라오시는 것도 꽤 큰 체력 소모가 있을텐데도
그리고 처음 하시는 임장이라 정말 힘드셨을텐데... 너무 잘 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원들을 위해 맞언니, 누나처럼 항상 댓글로 응원해주시고 전주서부터 선물을 매주 준비해오셔서 나눠주심에 감사합니다. 마지막 임장후 샘님께서 주신 다리패치 정말 효과 너무 좋았습니다~♡
마린블루님
아이가 아직 어려서 워킹맘에 월부생활까지 하시느라 많이 힘드실거라 생각되어요.
저도 처음 월부 생활할때 그랬어요...ㅠㅠ 하지만 너무 힘들면 중간에 쉼이란 시간도 같고 하니 계속 할 수 있더라고요... ^^
엄마라는 힘은 정말 위대하지요?
내가 힘들고 피곤해도 가족과 아이를 위해서는 못할 일이 없어지는 힘이 생기니까요.. ^^
마린블루님 건강도 잘 챙기시면서 월부 생활 잘 이어나가시길 바래요~!!!
정말정말 응원합니다!!!
수수2님
자기 사업을 하시느라 시간 내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그래도 시간되실 때 잠깐이라도 임장 참여해주시고 궁금증이 있으면 바로바로 물어봐 주시고 감사해요
저는 초보때 뭘 물어봐야하는지도 몰랐습니다. ^^;
수수2님! 엄청 잘하고 계십니다!!!
찹쌀이모님
교대근무여서 밤새 근무하고 아침 임장을 함께 하신 찹쌀이모님의 얼굴을 잊을 수 없습니다.
너무 창백해보였어요... ㅠㅠ 하지만 그래도 임장을 해내겠다는 의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임장때 주민만이 알 수 있는 내용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위센자는 곧 찹쌀이모님거~~~ ^^
고봉님
임장하실때 진짜 힘드셨을텐데 ...그래도 계속 괜찮다괜찮다라고 말씀하신.... ^^
여수동 임장에서 환하게 웃는 고봉님의 얼굴을 잊을 수 없습니다.
고봉님 덕분에 즐거운 임장이었습니다. 감사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목금님
제가 꼬북이 유정님 닮았다고 말씀드려서 기분 나쁘신건 아니죠? ^^
저 꼬북이 유정님 예쁘고 귀엽고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목금님이 얼굴과 이미지도 너무 닮으신것 같아서 말씀드렸었어요 ^^
젊으신 목금님 벌써부터 미래를 위한 준비를 하고 계셔서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되고 부럽습니다!
정말 금방 쑥쑥 성장하실 것 같은 목금님의 투자자 생활 응원합니다~
아! 그리고
유감님!!!
지금은 생업에 전념하셔야 하는 시기라 실전반 같이 완수는 못했지만 임장시 성남에 대한 구체적인 얘기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지역에 대한 이해도를 유감님 덕분에 조금 더 높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조금 여유가 생겨 월부에 다시 돌아오시면 그때 또 만나요~ 화이팅!!!
우리
실준4기 9석9석임장다니조!!!
더 벌진 못하더라도
덜 위험한 것에 투자해서
목표를 이룰 때까지
투자시장에 살아남기 위한 선택을 하는 투자자 되어요~!
살아남자~~~
우리 조원 분들의 목표 정말 진심으로 응원하고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
지난 4주간 너무 고생하셨고 정말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
댓글 0
등어 : 한달이 넘나 순식간에 지났네요 마지막 편지 넘 감동임다 !! 트레져님과 함께 한 한달 너무 든든하고 즐거웠숨다 !! 최고 기버 트레져님 잃지않는 투자로 오래오래 해봅시다요 !!
마린블루 : 정말 순식간에 지나간 한달이었습니당~ㅠㅠ 매번 임장루트 짜주시고 열심히 챙겨주신 트레져님 넘 감사합니다~건강 잘 챙기면서 월부생활 이어나가보겠슘당~또 뵈어용~:)
사막의 샘 : 아낌없이 나누어 주신 덕분에 함께하는 한달이 의미있고 행복했습니다. 끝까지 살아남으셔서 프로 투자자가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목금 : 항상 앞장서서 이끌어주시고 아낌없이 나눠주신 트레져님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가족과의 시간도 끝까지 살아남는 투자생활도 완전완전 응원합니다 :) 또 만나요 트레져님😌~! (에너지있고 예쁘다는 칭찬은 몸둘바를 모르겠사옵니다!)
찹쌀이모 : 트레져님의 세심한 임장루트 덕분에 편하게 임장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일때문에 제가 끝까지 더 함께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트레져님의 투자생활을 응원합니다🫶🏻
수수2 : ㅠㅠ트레져님.. 한달 내내 감동이었는데 마지막까지 감동을 주시는군요.. 대가없이 이것저것 알려주시고, 루트도 짜주시고, 매일 기사 공유도 해주시고.. 쉽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해요. 월부 생활, 조모임 활동 이렇게 하는거구나,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저도 결혼하고 아이도 꼭 낳을 생각인데 그때가 되면 나는 트레져님처럼 할 수 있을까? 존경하는 마음도 들었습니다. 앞으로 공부 하면서 계속 트레져님을 멘토로!! 생각하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또 만나뵙는 날이 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