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반으로 시작하는 직장인 부린이 입니다. 실천하고 싶습니다^!^
소액경매로 레버리지없이 집을샀습니다. 전세로 돌리고 재투자할까요?
1일, 1회 이체한도 얼마이신가요? 잔금할때 보통 어떻게 하세요?
전세금을 받아도 대출을 다 갚을 수 없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부동산 매수 해야할까요??
월부닷컴 로그인/회원가입 관련!
종잣돈이 먼저일까요? 시간관리가 먼저일까요?
열반 스쿨기초반 입문 늦었나요?
주상복합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초보적인 질문이지만 여쭤볼께요 ~
열기 1주차 3강을 듣고 문득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
지방아파트 관련해서 애매한 연식의아파트 주변으로 신축 아파트들이 많이들어오면
0호기 및 실거주로 인해 돈을 모을 수가 없어요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결혼후 배우자와 통장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이제 막 월부 입문했지만 질문 드려봅니다! … 실거주 아파트의 방향성에 대해
화상채팅 개설과 온라인 조모임 참여 인증 방법(웨일온 활용)
마통으로 투자해도 될까요?
서울기초반 수강 전 질문!
안녕하세요. 전세레버리지(다주택) 투자에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