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5.07 매일 목실감(어제)


목표: 강의 완강-일부.

원씽 : 분임 후 강의 완강.- 일부


감사일기 :

1. 정말 피곤한 날이었음에도 자실하는 조원들 덕분에 분임을 마쳤음에 감사하다. 혼자였으면 무조건 쉬었을 것 같다.

2. 장난꾸러기 모습으로 나를 웃게 해주는 배우자에게 감사하다. 내가 예민해질 때 나를 여유 생기게 해준다.

3. 동생이 개인적인 고민을 결정하기 전에 나에게 연락해주었음에 감사하다.

4. 주말 꽉 채워 팸데이를 보내고 와서 컨디션이 안될 줄 알았는데, 버텨준 내 스스로에게 감사하다. 동생과의 통화, 부모님과의 통화 때 무난하게 통화를 한 스스로가 기특하다.

5. 분임 출발 전 간식을 챙겨주시고, 동선까지 만들어주신 독립여정님께 감사하다.

6. 임장보고서에 대한 압박감(?) 때문에 스트레스가 좀 있었는데, 지역 분석을 위한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 공유 해주신 독립여정님께 감사하다. 물론 대충하겠다는 건 아니다..ㅎㅎ


고칠 점 :

조금 더 타이트하게 투자 공부를 했더라면..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어제는 가족을 챙기느라 중요한 날이었다. 두 걸음 정도는 걸었으니 만족한다.


시간 가계부.

5.0-6.0 : 분임지 예습.

6.0-7.0 : 외출 준비, 분임지 도착

7.0-13.5 : 분임 (식사, 휴식: 1.5시간)

13.5-20.5 : 팸데이, 가족통화, 휴식

20.5-21.5 : 강의

21.5-23.0 : 가족통화, 휴식


--> 투자 : 7시간.

*** 월부를 시작한건 내 인생에서 아주 큰 터닝포인트이다.

그만큼 힘든 게 당연하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자. 나는 해낸다. 해내면 그만이다. 명심하자.

*** 가족을 챙겨야 할 일이 생겨, 괜시리 이번달은 쉴까? 라는 생각을 했다. 그치만 그렇게 생각하면 핑계 댈 이유는 수백가지일거다. 한 걸음씩이라도 습관을 들이는 게 중요함을, 임장보고서에 대한 압박감을 내려두자. 꾸준히 하자.


댓글


user-avatar
와이케이91user-level-chip
24. 05. 07. 11:45

해야할 이유는 한 가지, 하지 못 할 이유는 수만가지! 룰루님의 환경 안에서 최선을 다하신 것에 큰 박수 보내드립니다:)👍🏻👍🏻👍🏻👍🏻👍🏻👍🏻 뚜벅 뚜벅 걸어가다보면 우리가 목표한 곳네 도달해 있을껍니다!! 오늘도 가즈아!!

user-avatar
리오user-level-chip
24. 05. 07. 20:34

저도 이번달 포기할뻔 했지만 일단 해보니 또 꾸역꾸역하고 있네요! 룰루오렌지님 동작구 뿌시기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