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부 생활 시작하기 전에는 잘 알지도 못했던 평촌과 수지..
월부에서 공부하면서 하도 많이 들어서 익숙해졌는데 양파링님께서 방구석 임장 제대로 시켜주셔서 두 지역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습니다!!!
이전에 성동과 용산 임보를 작성했던 터라 학업성취도를 보고 특히 놀랐네요^.^
입지를 판단할 때 교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평촌은 교통호재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아직 가격이 회복하지 못한 곳이 많아 투자처로 관심있게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수지는 GTX-A가 삼성역과 연결되고 난 후에 더 막강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투자를 할 거면 연결되기 전에 해야겠다는 생각도..)
개인적으로 놀랐던 것은 신분당선 연장에 대해서 설명해 주실 때였는데요! 당연히 호재이기에 좋겠다고만 생각했는데 판교 직장인들이 집을 구하는 범위가 넓어질 수도 있다는 말씀에 충격이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이라 투자할 때는 정말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하는구나! 깨달았습니다. 남다른 투자자의 사고란.. 아직 가지기 어렵지만~.~ 앞으로 임장 지역을 분석할 때 꼭 적용해 보고 싶습니다.
7월이 지났을 때는 임장 지역인 구성남에서 어디가 제일 가치가 있고 저평가 되었는지, 어떤 수요를 가지고 있는지!!!! 투자자로서의 사고를 잊지 않고 투자금으로 살 수 있는 곳 중 가장 좋은 물건이 어느 것인지 잘 추려내고 싶습니다.
댓글
나노배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