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번 2주차 조모임은 선배와의 대화로 이루어졌습니다.
사실 어떻게 진행할지 감이 오질 않았는데.. 다꼼 선배님께서 아주아주 스무스하게 진행해주셔서
저희 조원 분들 다 엄청나게 진지하게 서로의 고민을 나눌 수 있는 귀한 자리였습니다.
(장장 2시간 30분!!을 진행하셨다는)
특히 저는 매우 중요한 질문들을 드렸는데 정말 꼭 필요한 답변을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저희 선배와의 대화 및 조모임은 크게 2가지 세션으로 이루어졌었는데요.
첫번째 세션은 금주의 필독서 원씽에 대한 내용을 서로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원씽에서 나오는 중요한 내용인 “성공에 관한 잘못된 6가지 믿음”에 대하여 서로 어떤 부분이 와닿았는지
각자 대답하고 정리하는 시간이었어요.
저희 조원들은 대부분 아이를 가진 부모님이기 때문에 멀티태스킹에 대한 내용을 가장 많이 말씀주셨는데,
저는 의지력이 소모성이라는 부분이 인상깊어 말씀드렸습니다.
근데 다꼼 선배께서는 워킹맘이신데도 불구하고 10시간!을 월부에서의 투자공부에 열중하고 계시더라구요
거기에 미라클모닝도 실천하고 계셔서…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기억나는 책에 대한 나눔은 5년에 대한 단 한가지와 시간 확보에 대해 서로 나누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30억정도 필요한 개포자이를 사기 위해 현 종잣돈을 2배이상 수익을 늘리고, 제 몸값을 매년 2배로 늘려야하고, 그를 위해선 다양한 지식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아울러 연계된 시간확보에 대하여 책에서도 서술되어있듯 4시간을 하루에 확보하기 위해서..
그리고 의지력을 고갈시키지 않기 위해 퇴근 후 집에 바로가지 않고, 회사에 남는 사무실에 남아서 싸온 도시락먹고 2시간만 해야할꺼 하고 집에 들어가면 좋을거 같다고 나눴습니다
(사실 어제 그렇게 하고 조모임 들어가니 좋더라구요)
선배님께서도 본인의 5년뒤 모습을 나눠주셨어요. 50억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말씀해주시며 현재 월부의 투자공부에 매진하고 계심을 말씀주셨지요.
두번째 세션은 각자의 고민과 질문에 대해서 선배님께서 말씀해주시는 자리였어요.
저희 조원분들 중에 2급지에 사시면서 옮기고자 고민중이신 분도 계셨는데 아주 훌륭한 말씀을 주시기도 했고,
저의 경우 매우매우 복잡한 상황에 있었는데 침착하게 잘 들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나 월부의 커리큘럼을 몰랐던 저에게 있어서는 매우매우매우매우!!! 중요한 조언이었어요.
(요기에 다 적기엔 좀 개인적이기도 해서 음 자세히는 못적겠네여)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고 늦은 시간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잘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도 없으셨을텐데 어떻게 그런 침착함과 미소를 유지해주시는지 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조언듣고 한 구의 단지는 다 쓸었는데 제가 할만한게 제법 있더군요!!
덕분에 조급함이 살짝 가셨어요. 정말 기회는 반드시 있군요.
조급함을 이기는 건 끊임없는 탐색과 지식의 함양이군요.
고맙습니다.
댓글
Smile Trader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