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막 부동산에 입문한 돈도도라고 합니다.

 

훨훨님을 처음 알게된 것은 월부티비를 통해서였습니다.

당시에는 내집마련 기초반을 듣고나서 부동산에 관심이 막 생겨서 월부티비도 챙겨보기 시작할 때였거든요.

그 때 훨훨님을 보면서 저렇게 젊고 이쁘신데 부자라니 참 부럽다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나도 저런 부자가 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하면서요.

 

하지만 그 이후에 훨훨님의 힘들었던 시절의 이야기를 듣고난 뒤에는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인생 선배님의 가르침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월부에 훨훨님의 강의가 보이길래 바로 신청했습니다.

강의를 들을때가 열반 기초반과 개인적인 회사 업무로 굉장히 바쁠때라서

10분단위로 시간을 쪼개가면서 틈틈이 들어야 해서 너무 아쉬었는데,

강의를 다 들은 지금 생각해보면 아마 쭉 들을 시간이 있었어도 비슷했을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강의에서 말씀해주시는 내용들이 너무너무 알차고 좋은 정보들로 꽉꽉 차있어서,

10분이 아니라 3분마다 멈추고 필기를 하게 되더라구요.

 

처음 커리큘럼을 보고 짧은 시간동안 서울을 전부 다 알기는 쉽지 않겠다 생각했었는데,

막상 듣고보니 훨훨님께서 말그대로 훨훨 날아올라서 서울을 한눈에 설명해주시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이제 막 부동산에 입문한 초보라서 훨훨님이 말씀해주시는 정보들의 대부분이 너무 어려웠지만,

열심히 공부하면 이걸 내것으로 만들 수 있겠지? 라는 생각에 입맛을 다시면서 열심히 필기를 했습니다.

 

강의가 2강으로 끝나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구마다 한 강씩 25강을 듣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언젠가 훨훨님께서 말씀해주신 정보들을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고 임장 다녀야겠어요.

그때 다시 훨훨님 강의를 듣고 또다시 한단계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재건축과 재개발에 대해서도 훨훨님의 인사이트를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보너스 대출 특강을 해주신 플팩님 강의도 언젠가 꼭 들어볼 계획입니다.

대출은 집 결정을 다 하고 마지막에 알아보는 것이라고 생각했던 제 뒤통수를 강렬하게 맞은 느낌이었습니다.

좋은 입지위에 좋은 대출을 얹어야 한다는 말씀을 꼭 기억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강의를 선물해주신 훨훨님과 플팩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임장다녀서 꼭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