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힘들면 더 힘내~ 호야혜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월부콘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광클 운도 없고 뽑기 운도 없기 때문에 정말 하나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기회를 주시고 다녀올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사실 요즘 매일 야근에 집에 일찍 들어갈 수 있는 날이 거의 없다 보니 많이 지쳤는데 힐링도 되었고,
무엇보다 투자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큰 전환점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월부콘! 후기를 시작 하겠습니다!!
1. 사전 준비
우리는 월부인 답게 월부콘도 기존의 월부 방식 처럼 조 운영을 하였습니다.
저희 조는 4조!!
미리 온라인 OT를 통해서 서로 인사를 나눴고요..
포즈도 준비하고.. 이렇게 연습도 했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오늘의 드레스코드는 블랙 + 레드였습니다!
본격적인 행사 시작에 앞서서 너바나님과 너나위님의 신발과 함께 발도장도 찍고!
(실제 전날 임장다녀오신 신발이라고 합니다 ㅎㅎ)
한가해 보이시는 한가해보이님과 사진도 촬영하고~
너바나님과 너나위님께 사인도 직접 받았습니다..
너바나님, 너나위님, 권유디님 모두 직접 사진 촬영도 해주셨습니다~
(이제보니 뒤에 다른 강사님들도~ ㅎㅎㅎ)
한분 한분 따뜻한 인사와 함께 격려도 해주시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간만에 만나는 동료들과 함께 인증 사진도 찍고..
사진 정말 많은데 다 올리려니 너무 많네요 ㅎㅎㅎ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2. 특별강연 및 부자들의 토크쇼
행사는 크게 너바나님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특별강연, 부자들의 토크쇼, 실전 멘토링 순서로 진행 되었습니다!
사회를 맡으신 주우이님과 코크드림님!
홍춘욱 대표님은
미국시장과 세계시장 그리고 중국과 우리나라의 경제 상황에 대해서 정말 심도 있게 잘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우리가 투자를 하는데 있어서 단순하게 부동산만을 바라 볼 때 조금 더 시야를 확대해서 그러면 글로벌 경제는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고, 이로 인해서 한국 경제의 영향 그리고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 까지 정말 자세하게 강연을 해주셨는데 정말 큰 인사이트 얻었습니다.
또한 권동우 대표님의 이야기를 통해서 주식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과 투자에 대해서 더 넓은 지식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투자라는 큰 개념 안에서 많은 인사이트를 안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정말 너무나도 소중하고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메인 이벤트!!
너바나님, 너나위님, 김작가님, 광화문금융러 님 4명의 토크쇼를 진행 하였는데요..
질문해주신 내용으로 서로의 생각을 자유롭게 이야기 해주는 방식이셨습니다.
총 8가지의 질문에 대해서 답변해 주셨는데요,
부자들이 생각하는 부자란 무엇인가? 어떻게 하면 오래 살아남는가? 성공법칙, 미래를 바꾸기 위한 노력 등 다양한 질문들이 나왔고 서로 자유롭게 토크 형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부자에 대한 마인드와 생각을 듣는것도 좋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은,
“돈을 많이 벌고도 자유로운 사람이 되어라”
- 김작가 님
“성공하는 사람의 비법은 버티는 것이다.”
- 광화문금융러 님
“기회가 기회인 것을 아는 것!”, “정말 원하고 절실하다면 모드 변화를 해라!”
- 너나위 님
“잘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실력과 열정이 있어야 한다. 실력은 재능과 노력이 필요하고 노력은 누적치이다.”
- 너바나 님
많은 이야기들을 해주셨는데 무엇보다 부자들의 생각과 시각을 함께 바라볼 수 있었고 직접 티키타카 하시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니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 갔습니다.
정말 돈을 주고서라도 실력있는 사람과 밥을 먹고 이야기를 한다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얻어서 다시 한번 감사하고 기뻤습니다.
3. 실전 멘토링
이제는 투코와 매코가 없어져서 많이 답답하고 아쉬운 상황인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조금 이나마 잘하시는 튜터님과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방식은 각 테이블을 돌아가면서 튜터님이 와주시고 질문과 답변을 받아 주셨습니다.
저희조는 자유를향하여 멘토님, 줴리미 튜터님, 식빵파파 튜터님 이 와주셨습니다~!!!
(와~ 모두 레전드!!)
시간이 너무 짧았게 빠르게 한가지 질문만 하면서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서로의 질문을 통해서 알게된 부분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1호기를 준비하는 입장에서 어떤 것을 해야 하고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확신이 섰습니다.
그리고 내가 어디를 바라보고 집중해야 할지 확신이 섰기 때문에 앞으로 정말 잘 준비해서 앞으로 가기만 하면 됩니다.
이 시간도 너무 소중하고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테이블에 앉아서 도와주신 클로이님!! 직접 만나서 반가웠고 인사 나눌 수 있어서 좋았고 우리 또 만나요~
이렇게 빠르게 행사가 종료 되었습니다.. (뭐가 휙 지나갔죠? ㅎㅎㅎ)
함께한 월부콘 4조!
엔젤엔젤 조장님, 소피이 님, 마음만은부자 님, 뱅계 님, 빙나나나 님, 스리링 님, 쑈소님
너무 반가웠고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우리 월부 안에서 다시 만나요~ 언제나 응원 하겠습니다!
월부 유니버스! 화이팅!!
감사합니다..! 우리 내년에 또 만나요~~
2024년 월부콘 가장 찬란하고 빛났던 순간을 기억하며…
추가..
너바나님이 마지막에 월부가 잊혀졌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돈보다는 더 가치있고 행복한것을 찾고 이제 돈에서 벗어나 월부도 잊어버렸으면 좋겠다고..
지금 너무 좋고 행복한데 잊을 수 있을까요? 인생에 큰 전환점을 만들어준 곳인데…
그만큼 오래 기억되고 함께 한 모든 분들 정말 오래 살아남아서 또 즐겁게 이야기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 0
삼 다수 : 우와 호히헤님 축하드려요. 소중한 시간이였겠네요.!!
배워야지 역사를 : 호야님 스트레이트로 후기까지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간만에 뵈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담엔 벚꽃즈와 함께 임장&치맥즈도 가시죠!!
탈피87 : 오 !! 월부콘!! 안그래도 넘 궁금했는데 역시 가봐야만 느낄수있는거겠죠? 담에 꼭 다시 도전해서 당첨되길...!!! ㅎㅎㅎ빠른 후기 덕분에 잘 읽고 가요. 감사함니당ㅎㅎ
월부피치 : 호야혜님의 지친 일상 속에 응원 드릴 수 있는 시간이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ㅎㅎ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목백 : 바로 후기까지 역시 호야님 👍 인사이트 많이 얻으셨길 바래요 🌸
부뮤 : 월부가 어케 잊혀질까요.. 내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준 곳인데 말이죠 ㅎㅎㅎ 크흐!!!! 잘 다녀오셨군요!!!!! 부럽습니다!!!!
화목 : 후기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가 보고 싶었지만 나는 아직이라는 생각이 잘못된 생각이라는 것을 알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자해담 : 소중한 후기덕에 좋은 경험 같이 한 기분이에요~~
리치뚜뚜 : 정말 궁금했는데 인사이트 많이 얻었을 것 같아요. 내년엔 도전해보고 저도 참여하고 싶네요👍
펑션 : 호야님 후기를 읽고 나니 너무너무너무 가고 싶네요. 멘토님들 실물을 직접 보고 대화를 나누었다니! 정말 엄청난 기회인데요! 상세하고 현장감 있는 후기 감사드려요 미리 포즈까지 연습하신거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마지막 너바나님 말씀은 큰 울림이 있네요 내년에 저곳에서 꼭 뵐수 있기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