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식적인 1주차 모임이 있었다.
강의 수강에 조모임을 선택할 때면 항상 그렇듯이, 이번에는 어떤 좋은 분들을 만날까 기대했었고, 잠깐의 온라인 모임이였지만 같은 공감대속에 서로의 얘기를 들으며 마음을 다 잡을 수 있는 시간이였다.
월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건 중에 하나가,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과 나 또한 그분들에게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하자였는데, 운이 좋아서였는지 항상 좋은 분들을 뵈었던 것 같다.
우리 조장님. 바쁘실텐데 조장역할 하시느라 애쓰시는게 눈에 보입니다. 이 공간을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인상좋은 홉스타님. 동작구 제가 사는 동네보다 훨~ 좋은 동네인데..제가 너무 건방을 떨었죠? ㅎㅎ
사랑스런 마음님. 마음님 덕분에 지난주 시간이 빠듯했는데도 동작구 단지 추려서 한번 다녀볼 수 있었습니다.
셔니데이님. 지방쪽이셔서..(그렇게 예상했는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혼란이 좀 있으신 것 같았습니다. 맞아요. 저도 지금것 들어본 바로는 지방분들을 위한 내용이 확연히 부족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그래도 큰 틀에서의 기준점을 배우기에는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감히 말씀드려봐요..
마롱언니님. 결혼을 앞두신 것 같은데, 지금부터 이렇게 공부하고 계시다는게 대단하세요. 부자되실거에요~
에이스과자님. 제대로 한번 뵙고 싶은데…회사생활이 뭔지…ㅋ 화이팅 하세요~!
주돌님. 우리 큰애가 멋지다고 했는데… 언제 다시 뵐 수 있을지….
이번주 오프모임도 기대하겠습니다~ 그때까지 각자의 상황에서 화이팅해 봅시다~!!
댓글
ㅎㅎㅎ 포제이님^^포제이님의 의견도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제가 반응을 좀 잘 못했나봅니다^^ㅋㅋㅋ동작구 의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