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47기 34조 베러덴어졔] 4주차 강의후기_ 너나위님

실전준비반의 마지막 주차는 너나위님의 강의였다.

현재 나의 상황을 인지하고, 부동산 상황에 대해 알고 어떻게 해야 제대로된 투자를 할 수있는지에 대해서도 전체적으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는 강의였다.


열반기초반에서부터 너바나님을 비롯해서 수많은 튜터님들이 강조하셨고, 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나'에 대해서 아는 것이다. 우리 모두가 부동산 투자를 통해 비전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지만 각자의 사정,상황은 다르기에 그에 맞는 범위내에서 어떻게 투자를 해나가야할지, 그 이후는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 겪어보지 못한 나지만, 너나위님의 이번 강의를 통해 눈에 그려졌고 어느정도 구체화를 할 수있었다.

분명한 사실은 월부에서 알려주고 있는 부동산 투자의 방법은 정신/신체적으로 절대 쉬운 길은 아니고 짧은 기간동안 하는 것이 아닌 길고길게 투자자로써 자산을 차곡 쌓고 길게 이 씬에 남아있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분명한 목적의식과 방향성, 그리고 기준이 있어야 함을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었다. 이번 강의에서 투자자로써의 나의 3년 5년 10년후를 미리 엿볼 수있었고 예방주사같은 강의였다. 이 내용과 지금 나의 느낀점을 잊지않도록 강의안에 잘 적어두고 초심을 잃거나 방향성이 흔들리는 떄에 다시 꺼내보면서 나를 다잡고 시장을 정확한 시선으로 볼 수있도록 해야지.


유튜브에서 본 너나위님은 부드럽고 파워 공감러 F인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실준에서는 부드럽지만 냉철하고 카리스마가 있었다. 그러면서도 진정으로 월부 제자(?)들이 옳은 방향으로 가기를 바라는 참스승의 면모를 보게되었다. 부동산 투자시장에서 하루하루 열심히 하면서 언젠가 성덕으로 임장지에서 만나게 될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그날이 오면 초보스럽지않은 부동산 이야기를 나누고싶다 어깨를 나란히하면서!!


댓글


베러덴어졔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