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조모임은 임장을 19일(토), 20일(일) 이틀 진행하며 날씨가 더워 점심식사후 카페에서 진행하였다. 생활권별로 아파트를 돌아보고 어디에서 살고 싶은지, 왜 사람들이 선호하는지 조장님과 모모님이 계속 물어봐 주셨다. OO에 있는 OO공원 가까이 살고 싶다는 이야기들이 제일 많았다. 당연히 돈이 많다면 최근 신축 아파트에 살고 싶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지만 다들 자금이 적게 드는 연식이 10년은 됐지만 브랜드 아파트인 OO아파트에 살고 싶다는 이야기도 했다. 생활권 별로 투자를 한다면 어디에 하고 싶은지 이야기도 나누었다. 종잣돈이 많다면 더 좋은 신축 아파트에 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어느 아파트에 하고 싶은지 계속 물어봐 주ㅅ고 이야기를 나누어 임장을 하면서도 여기에 투자하면 괜찮을까? 여기에 아이들 데리고 살기에 편리하고 좋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보게 되었다.
이번 임장과 조모임에서 많이 배우게 되어 우리 조원분들에게 너무 감사했다. 토요일은 비가 많이 왔고, 일요일은 너무 더워서 이온음료와 물을 계속 먹으며 걸었는데 다들 어디서 그렇게 힘이 나셨는지 나도 덩달아 힘내어 걸었다. 혼자 했다면 1~2시간 걷다가 집에 갔을 것 같다. 아파트를 돌아보며 이것저것 꼼꼼하게 살펴보며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옷차림이나 연령대까지 놓치지 않고 관찰하고 가격을 외우다시피 걸었는데 혼자 했으면 가격이 그렇게 잘 외워졌을까? 조장님 감사합니다. 계속 말씀하시는 것도 힘들텐데 조원들마다 챙겨주고 계속 본 것들 잊지 않게 이야기 해주고, 어떤 것을 봐야 하는지 말해주고 두배로 힘드셨을 것 같다.
이제 임장을 하면서 어떤 것을 봐야 하는지 조금 감은 잡은 것 같다. 우리 조원분들 끝까지 힘내서 좋은 곳에 투자했으면 좋겠다. 다같이 부자 됩시다!^^
댓글
저는 힘들었지만 힘들지 않았습니다ㅋㅋ 모두들 열심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린이님의 앞으로의 임장이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화이팅!
그래요!! 우리 열심히 해서 다같이 부자 되자구요!! 화이팅!! 고생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