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83기 77억달성할조 하루쌓기] 241225 26

크리스마스에 실컷 강의 들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아내에게 아이 둘 맡기고 나와서 하루종일 신경 쓰이고 눈치보이고 미안했지만 잘 견뎌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강의를 통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그릴 수 있게 되서 감사합니다. 아주 조금씩 능력치와 목표가 상향되는 느낌입니다. 더 나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장함을 느낌에 감사합니다.

강의듣고 싶어서 업무 정말 쳐 다도 보기 싫었지만 꾸역꾸역 해내서 감사합니다. 조금 더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왕에 하는 거면 더 집중해서.. 유의미한 시간이 되도록..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 또한 과정이다. 해 내야만 한다. 당연히 잘 해 낼 것이다..

좋은분들과 조활동하고 같이 노력해 나가는 한 달에 감사합니다.

 

왠지 댓글 달아 주실 것 같았는데 정말 댓글 달려서 감사합니다. 생각한 대로 되는 것 같아서 신기합니다. 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할 수 있다고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지나고 보니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준비를 많이 못했던 것 같습니다. 간절함이 많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하는데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장소선택에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결과는 내 통제 밖에 있습니다. 오늘해야 할 것을 해 나가야 합니다.

두꺼운 책 후기 드디어 완료해서 감사합니다. 계속 나아가야 겠습니다. 독서도 재밌는데 후기도 재밌습니다. 책이 참 좋습니다. 하루종일 책만 읽고 싶네요.

한해 결실 잘 맺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급여에 집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4주차 강의 듣고 회사에 더 미련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제발 승진시켜 주지 마세요. 제발 급여 올려주지 마세요. 전 이제 투자가 좋습니다. 제2의 자아가 더 소중해졌습니다.

10분만 자려고 했는데 퍼질러 자서 감사합니다. 소파에서 잣는데 몸 안 결려서 감사합니다. 다시 나아가 보겠습니다. 소중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함께해 주시는 모든 세상에 감사합니다.


댓글


user-avatar
파이프라인vuser-level-chip
24. 12. 27. 12:38

멋진삶을 살아가시는 인생선배님을만난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당 ㅎㅎㅎ조장님 매일매일을 응원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