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이번 실준반 1강에서는 권유디 님의 임장(발품) 방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실전준비반 재수강이다 보니, 확실히 첫 수강 때 보다 이해도 더 잘 되고 모든 임장의 과정을 상상하며 들을 수 있어 더 재밌고 좋았습니다.
또, 강사님께서 말씀해주신 것 처럼 재수강생은 ‘내가 지금 이대로 하고 있나?’ 를 생각해보며 들어보았습니다.
그 결과 .. 역사 공부를 할 때 ‘고조선’ 까지는 완벽하게 아직 기억하는 것 처럼 ㅋㅋㅋㅋ
분임 및 단임 정도 까지는 거의 90% 정도 잘 하고 있다고 느꼈으나
그 뒷 단계 부터(단지분석 및 매물임장)는 알고는 있지만 행동으로 옮기지 못한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그것도 알고는 있었지만 .. 강의를 통해 다시 한 번 콕 집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꼭 ! 임장의 전 과정 / 임보의 모든 파트를 “완성” 하는 것으로 목표를 잡아야겠습니다.
또한, 이번에 처음으로 조장을 맡게 되었다 보니 단계별 분위기 임장 / 단지 임장의 기준도 열심히 듣고 깊게 고민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초보가 많은 저희 조에서 의미있는 경험 + 끝까지 완료할 수 있는 동기부여 모두를 잡으려면 어떤 방향으로 분임과 단임의 범위를 정해야 할 지 생각하며 듣다 보니 더 깊이 있게 이 과정들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분임/단임 시 조원들에게 저는 어떤 점을 나눌 수 있을 지, 그 과정에서 함께 나눠야 할 이야기들은 무엇인지도 고민하며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고 .. 이렇게 다양한 각도로 ‘임장’ 이라는 행위에 대해 생각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을 돌려 보는 제 자신을 보며 놀랍기도 하고, 이러면서 진짜 성장하는 거구나 라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빨리 임보를 시작하고, 임장을 가고 싶다는 생각도 덤으로 ! ❤️
뭐라도 조금 더 알고 듣는 강의는 더 수월하고 더 재미있고, 어떤 지점을 내가 놓치며 달려오고 있었는 지를 집중적으로 생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기회였습니다.
실준반 신청 전, 재수강에 대해 회의적으로 생각했던 제 자신이 부끄러웠고 지금 가고 있는 방향성에 대한 확신 또한 들었습니다.
지금처럼 ‘뭐라도 한다!' ‘하고 있다!’ 에 의의를 두고 묵묵히 나의 앞마당을 늘려가고, 나의 보물들을 수집하고 싶습니다. 이번 임장지인 ‘대구 달서구’ 지역분석과 , 조원들과 함께 하는 분위기 임장 얼른 하고 싶네요 !
실준반 65기 2조 조원분들 모두 저와 함께 전 과정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함께 합시다용 ! 화이팅 💪🏼
🎀 내가 실천할 것들
임장 보고서 완성도 높이기
-각 목차별 쓰는 이유를 깊이 있게 이해하기(라즈베리 튜터님 임보 라이브 특강 자료 참고)
-나의 생각 한 줄 추가 꼭 ! (+여유 된다면 다른 앞마당 지역과 비교)
댓글
히히조장님 같이 홧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