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자음과 모음님께서 부산/김해를 중심으로 광역시 및 중소도시에 대한 강의로 1주차가 구성되었습니다.
서울에서 나고자라면서 지방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1주차 강의를 통해 지방 투자에 대한 두려움을 어느정도 해소하고, 열심히 투자활동을 이어나갔을 때 내가 어떤 모습을 하고있을까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었습니다.
1주차 강의의 주요 내용은 각 도시별 개별성이 강하며 수도권과 달리 신축에 대한 수요가 굉장히 크다는 것이었는데요, 이 두가지 큰 틀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예시까지 함께 전해주시며 지방투자 첫걸음을 기분좋게 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강의 마지막 부분에 자모님께서 지난 5년이라는 시간동안 얼마나 열정적으로 살아오셨는지, 얼마나 간절히 원하셨고 원하는 것을 현실에서 이루어내기위해 어떤 노력을 하셨는지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런 말씀을 통해 내가 지금 선택한 길이 쉬운길이 아니며 인생을 바꾸기 위해서 굉장히 높은 수준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함을 다시 한 번 깨닫고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돌아오는 주말은 대전 분위기임장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자모님께서 강의를 통해 전달해주신 지역분석 방법을 적극 벤치마킹해서 임장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야겠습니다.
댓글
2회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