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강의때마다 기대가 되는 라이브 코칭이 또 일정이 있는 날로 배정이 되어서
집에 돌아오는 길에 부랴부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임보 쓰고 천안시 동남구 내용이 나왔다고 하는데 늦게 들어가서 못 들었습니다 ㅠㅠ
녹화본 나오면 꼭 봐야겠어요!!!
중간에 들어왔지만 질문들이 매우 구체적이여서 놀랬습니다.
단지 분석을 마쳤더라면 저도 좀 더 구체적인 질문을 했을텐데 하하..
단지 분석하면서 궁금한 점이 더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이건 전임과 조원님들 찬스로 해결해나가보겠습니다!!
단지 분석의 의미를 말씀해주신 부분이 있었는데 저도 사실 기계처럼 매매, 전세가 그래프를 복사 붙여넣기만 하고 이때 쌌네, 비쌌네만 봤었어요. 어떻게 해석해야할지 몰라서 그렇게 했죠.
과거를 통해서 이 단지의 특징을 파악하고 현재의 가치를 보는 것을 함께 해야한다는 것을 놓치고 있었던 것이죠.
물론 지금 한다고 해도 아마 잘 못할 겁니다. 그래도, 못해도, 그냥 해보려고 합니다.
자모님은 포기하지 않는 것을 잘 한다고 하셨는데 저는 음.. 생각해보니 그냥 버티는 걸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잘은 모르겠고 가늘고 길게 가는 건 자신있습니다!! 언젠가 단단하게 굵어지겠죠 ㅎㅎ
부정적인 감정을 오래 가지고 있지도 못 해서 금방 까먹어 버리기도 합니다. 제대로 된 임보는 이번이 처음인 것 같고 아직 아는 것도 별로 없고 루틴도 제대로 잡히지 않아 허우적거리고 있지만 왠지 모르게 결국은 해낼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강사님들의 주입식(?) 교육때문일까요 거북이처럼 느려도 자신감이 생기네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자모님의 감사일기를 듣고 펑펑 울었습니다. 저는 애도.. 남편도.. 없는데 .. 그래도 그 간절한 마음이 공감이 되었던 것 같아요. 강의를 잘 하셔서 원래도 대단하시다고 생각했지만 더더더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도 제가 가진 것에 만족하고 감사하면서 꾸준히 노력해야겠다고 다시 한 번 생각이 드는 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모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