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늦게까지 독서모임 해주신 멤생이님 에게 무한한 영광을 표하며 글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목실감시금부를 처음 고를때 원씽이라는 책이 있었다는것만 알고 원씽이 들어간 목실감시금부를 골라서 3개월째 적고있습니다. 하지만 잘 활용하는 방법을 몰랐는데 멤생이님께서 목실감쓰는 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일일 계획을 할때
1.원씽 적기
2.To do list적기
이런식으로 적어서 중요한건 원씽으로 두고 그 다음 우선순위 일들을 To do list에 적는것이었습니다.
저는 해야할일을 적고 내가 그날 상태에 따라 골라서 했고, 원씽이 없는 날도 있었는데 멤생이님 덕분에 내일부터 저의 목실감이 하루 하나 원씽으로 계속 채워질거 같습니다. :)
곧 아기 계획이 있는 예비엄마들에게 이 길을 먼저 가신 미요미우님, 아오마메님, 양파으니님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할수있다는 용기와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포기하고 싶거나 힘들떄 내가 넣은 비용(가족시간을 뺏기고 돈을 내고 직장일을 어느정도 포기한것)에 대해서 생각해보기가 가장 와닿았습니다. 투자한 시간과 노력과 돈이 아까워서라도 계속 해나갈수 있는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2시가 넘는 시간까지 저희 41조 고민을 다 들어주시고 진심으로 선한 영향력을 선사해주신 멤생이님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청주 돈까스 조장님과 언젠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댓글
날짜 잡읍시다!!! 돈가쓰~~꼭 먹고 말꺼얏!!!!
아아닛!! 저도 청주돈까스먹자 열차에 탑승하겠쑴다!! 썬지님 웃음이 함박가득이시겠어요!! 손잡고 다들 갑시다 ㅋㅋㅋㅋ
썬지님 덕분에 저도 목실감 쓰는 방법 잘 활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ft. 청주돈까스도 메모메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