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부에서의 첫 돈독모!
이번달 열중반을 수강하면서 독서에 집중하는 강제적인 환경에 노출시키고 싶어 돈독모도 신청했는데, 결론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늘 혼자 책읽기에만 그치던 내가 이렇게 독서 모임에 참여해보자고 생각한 자체가 월부에 오고나서의 큰 변화라는 생각이 든다.
같은 책을 읽고도 다양한 생각들이 만나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것,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것, 그 과정에서 내가 미처 생각지 못했던 부분까지 시야를 확장할 수 있는 것.
아무리 생각해도 독서 모임은 안할 이유를 찾기가 힘든 것 같다. 왜 이걸 이제서야 깨달았을까?
초반엔 발언하는게 좀 긴장도 좀 됐고, 내 발표 내용을 미리 생각한다고 다른 조원님들의 발언 시간에 잠시 집중을 못하기도 했던 것 같다. 하지만 lisboa(보아)조장님이 잘 이끌어주신 덕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마지막 Q&A 시간에도 늦은 시간까지 조원분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신 보아님께 너무 감사 드린다! 독서 후 기록하는 것에 익숙지 않은 탓에 요즘 독서 과제 제출에 부담을 느끼던 참이었는데, 보아님이 조언을 주신 덕에 도움이 많이 됐다.
<돈독모 후 적용해볼 점>
각자의 소중한 경험과 지혜를 나눠주신 돈독모 8조 lisboa님, 채니님, 진이어스님, 나파전님, 버스홀릭님께 모두 감사 드린다.
앞으로 월부 환경 안에서 우리 또 만나요!
댓글
늦은 시간까지 화이팅입니다!
캐슬님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후기 쓰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캐슬님의 소중한 첫 돈독모 후기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소중한 경험들을 하나하나 복기하신 것만큼 좋은 투자를 꾸준히 해내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다음 투자 경험담이 올라올때까지 저도 함께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