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신청 가능한 독서모임
5월 돈버는 독서모임 - 부자의 언어
독서리더, 독서멘토

독서 후기 겸 독서모임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 :)
[독서모임에서 나눈 이야기들]
0.필수도서에서 가장 인상깊은 한 문장
-> P.63
<탁월성의 일상성> 논문 서사 사회학자 댄 챔블리. “최상급 기량은 사실 수십 개의 작은 기술 및 동작 하나하나를 배우거나 우연히 깨치고, 주의 깊은 연습을 통해 습관으로 만들고, 전체 동작으로 종합해서 나온 결과물이다. 부분 동작들 중에서 비범하거나 초인적인 동작은 하나도 없다,”
1점 또는 2점대
‘꾸준히 포기하지 않는 나를 만들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 켈리최 회장님의 [100일 아침 습관의 기적]에 나온 내용을 보고, 부정적 감정이나 생각이 들 때, 미온수로 샤워를 하며 빨리 그 상황에서 벗어나도록 한다는 말이 있었어요. 좌절하며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빨리 일어나보자란 생각을 했습니다.
2. 독강임투 부족했던 부분, 다음달 뽀개고 싶은 목표.
-> 독서 강의 모두 부족했던 것 같아요. 24년의 15개월째이자, 25년의 첫달같은 3월에 열반스쿨 기초반을 들으며, 2024년을 보내고, 2025년을 맞이하고자 합니다. 쉬며 충전하며 강의 하나를 온전히 잘 해내겠다는 생각입니다.
3. 모든 조원분들게 감사하고, 특히 더욱 수고해주신 조장님 감사해요 ~
조원분들과의 독서모임에서 제가 기억하는 한 문장씩을 적어 보았습니다 :)
트라랑님 “눈앞의 한 달을 보고 나아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하늘연두님 “독서의 벽을 깨는 한달이었어요”
제라드님 “2회독하는 유익함을 알았어요”
네비게이터님 “슬럼프를 넘어, 독서와 동료들을 통해 열정을 다시 가졌어요. 찐한 3월을 보낼거에요.”
짠쓰야님 “다음 달은 조장을 도전해 볼거에요”
슬기로운 별님 - 한 사람 한 사람 모두에게 칭찬을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노란소화기님, 노랑이좋아님, 둥둥동동님 함께라 감사했습니다 :)
4. 이번 열중반을 통해 내가 얻은 것.
-> 우리 조원분들을 얻었어요. 앞으로 환경 안에서, 열기반을 통해 구체적 목표를 만들어 해나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멀위님 후기 잘 봤습니다 ㅎㅎ 열중에서 동료를 얻었다는 말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감사해요!
부정적인 감정이 올라올때 멀위님이 제시해주신 방법대로 샤워로 다 씻어버리기~~비엠하겠습니다.멋진 동료!! 멀위님 생각의 깊이가 남다르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