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 만난 세상입니다.
이번 2강 강의는 용용맘맘맘 튜터님의 임보,임장,비교평가에 대해 완전 세세하게 설명을 해주신 강의였습니다.
임장과 임보가 같이 움직여야 투자할수 있는 단지를 제대로 찾을수 있다는 말씀이 너무 와닿았습니다.
돌이켜보니 임장후 기억이 잘 나지 않는 이유는 내가 기억력이 없어서? 체력이 딸려서 조원님들 쫓아가기 바빠서 라고 생각했었는데 완전 준비부족이었습니다.ㅠㅠ
분위기임장은 지역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어떤 생활권에서 어떤 것을 봐야하며 왜?? 라고 질문을 해야 된다는 튜터님 말씀대로 제대로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분위기임장은 진짜 그 지역의 분위기만 본답시고 눈으로 쓱~~보고 지나갔는데 반성합니다.
단지임장 또한 연식,동간거리,조경 뭐 이런거만 봤는데 궁극적으로 제일 중요한 것을 놓치고 있었다. 사람들의 어떤 수요를 잡아 당기고 있는지를 생각하면서 꼼꼼하게 단지임장을 해야겠다.
매물임장은 그냥 집상태만 보려고 했는데 투자의 준비단계라는것을 간과했다.
비교평가에 대해서도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 지역내에서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 예시를 들어주면서 강의를 해주시니 제일 어려운 비교평가가 조금 쉬워질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용맘튜터님의 투자사례에 대해 말씀하시면서 확신을 갖기 위해 계속 행동을 하셨다고 ..
실행이 답인것 같다.
용맘튜터님의 강단있는 강의 감사합니다.
오래걸리는 일이니 한꺼번에 잘 되려 하지말고
가치있는 일은 너무 빨리 되는것이 아니니까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면서 포기하지 말자.
BM :
분임전에 각 생활권이 어떻게 나뉠지 생각해보고 생활권에 한개씩 질문생각해서 분임가기.
단지분석시 생활권의 랜드마크단지와 싸다고 생각되는 단지,투자가능한지를 써보기.
지역별 비교평가시 단지가치대로 평가하여 1등뽑기
댓글
다만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