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아이이의 독감으로.. 아이를 두고 조모임을 나가기가 차마 마음이 쓰여.. 조장님의 제안대로 온오프가 통합이 된 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영상을 통해 보니 오프 모임에 너무 가고 싶더라구요..ㅎㅎ ㅠㅠ
오늘따라 접속 상태가 영 좋지 않아서 초반에 많이 튕겼어요.. 제가 참여한 부분 일부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 열기반이 클래식한 강의이다. 현장에서 직접 행할 때 강의를 들으면 더욱 와닿는다. 투자에 대한 이해도가 더 높아짐.
- 원칙을 지키고 기준에 맞게 투자하기. 잃지 않는 투자하기. 묵묵히 하기만 하면 된다. 물음표보다는 확신 가지고 하자.
- 23년도는 가을이었지만, 지금은 겨울과 봄이 혼재된 것 같다. 봄 시장에서는 매매가가 오르니까 여기서 얼마가 더 오를까 하는 생각에 선뜻 투자하기가 쉽지 않다. 대구와 부산은 겨울인 것 같다.
- 비교평가를 잘 하기 위해 앞마당 늘려가는 것이 중요함.
- 매물임장 하며 매물 털기. 내가 할 수 있는 것만 매임하게 되는데,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은 비우고, 꼭 매물 털어보기(더 좋거나 더 싼 것 알아보기). 협상해서 깎을 수 있으니 호가만 보고 포기하지 말 것.
- 지금은 전임하기 편한 시기. 적극적으로 전임 시도해 보자. 장부매물은 통화 후 메세지로 보내달라고 요청하기.
- 단임 통해 사람들이 아파트의 어떤 면을 좋아하지 볼 수 있음.
벌써 4주차를 마무리할 시점이 다가오고 있네요.. 함께 해준 조원분들께 고마운 마음 한가득 보냅니다~ 앞으로도 월부에서 계속해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