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투자 기초반 오프닝 강의 후기 [부놀]

 

 

 

안녕하세요 부놀입니다!  작년 10월 이후 다시한번 지기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월부를 시작한지 1년이 되어가는데요 제주바다님의 오프닝 강의를 듣고 처음에는 오랜만에 듣는강의라 설레고작년 10월 추워질 무렵을 생각하며 있었습니다. 하지만 뼈대리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오르기전에는 항상 별로라고 생각한다”  지난 임장을 통해서 여러지역을 임장하였습니다. 월부생활을 하게 되면서

어떤지역이 좋더라 ~! 거기 월부 사람많이 가더라~! 누가 투자했더라 이런말을 섭섭치 않게 들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저는 투자를 못하고 제가 임장 했던 지역이 오르는 걸 보았을때 아.. 오르전에는 별로인 지역이 오른고 나니 아.. 저기 투자했으면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르기전에는 저기보다 좋은곳이 있겠지 하며 또 다른지역을 보곤했는데요. 그 말이 공감이 갔습니다. 또한 좋은곳만 좋은신축만 보며 시간이 흘렀습니다. 하지만 또 좋은 신축은 실거주자들과 지역주민분들이 이미 먼저 사는 모습을보고 제주바다님의 저도 신축을 잘 못했다고 가치대비 저평가를 찾아도 돈 벌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또 뼈를 두방 …. 이번 오프닝 강의가 저에게는 또 한번 동의 부여 될수 있는 강의가 될 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


부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