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열기반 68기를 시작으로 실전준비반을 등록하였습니다. 열기초반은 그야말고 투자의 원칙과 저평가를 어떻게 찾는지 아파트수익률을 어떻게 작성하며 접목하는지 그리고 앞으로 투자자로써 살아가야할 마음가짐을 배우는 강의 였습니다.
그리고 그후인 임장,임보, 어떻게해야는지가 궁금하여 실준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열기반을 듣고나서 2024년을 목표하는 것이 여러가지 생겼습니다.
이를 위해 한발 더 나아가 실전준비반으로서 성장하고 싶습니다. 투자자가 되기 위해 물론 종잣돈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종잣돈이 없다고 해서 투자공부를 하지않고 '나는 돈을 모으면 그때 공부를 시작해야겠어! 돈도 없는데 무슨투자야 ..' 하는 사람과 종잣돈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공부만 하다가 투자 못하는 사람이 되지 않기 위해 지금은 조금이라도 종잣돈을 더 모으고 공부도 열심할려고 합니다.
이제 수많은 강의 중에 한걸음을 때고 한발작 더 발전하기 위해 임장을 가려고 합니다. 그러기위해서는 이 강의가 너무나도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챕터1 강의를 들었을때 너무나 기분 설레입니다. 저평가, 전세가율, 리스크의 예시를 들어주시는 자음과모음님을 보면서 어떻게든 가르쳐주실려는 의지가 너무나도 잘 보였습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강의가 더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임장을 다니실때 단지내에 아기와 가족들있는 집을 보면서 내가 왜이러고 있을까.. 란 생각을 하시면서 울먹거리시는 모습을 보고 저 또한 마음이 뭉클해 졌습니다. 그리고 투자자로써 마음 가짐을 말씀해 주셨는데 많은분들이 투자자 마인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마음가짐' 열정도 중요하지만 꾸준함!과 왜 내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지의 명확한 길이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실준반을 통하여 복습과 벤치마킹을 통하여 실준반 강의 내용을 제 것으로 만들어 투자자의 지식을 한층더 끌어올리고 더 나아가 임장을 하며 임장보고서를 열심히 써서 앞마당을 2024년 한해 열심 늘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명: (인) 부놀
댓글
오늘도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 보내시길 응원드립니다 ❤❤ 습관대로 살아가면 현재의 나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하지만 의도적인 연습을 하면 자신이 바라는 미래의 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데 집중하게 된다. 습관이나 안전지대로 되돌아가는 것은 발전하는 방법이 아니다. <퓨처셀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