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이번 열반기초반 조모임이 저에게는 더 특별했던 것 같네요.
항상 제가 어떤 강의를 듣던 가장 투자공부를 늦게 시작한 막내였는데, 이번에는 예전에 저처럼 처음 시작한 분들이 많아서 제가 뭔가 알고 있는 것 하나라도 공유 드리고 싶고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많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도 처음에는 월부에서 알려주는 것들, 하라고 하는 것들이 왜 하는건지 싶었고, 이렇게까지 해야하는 건가 싶어서 많은 의문이 들었고 그렇게 열심히 하지 않았는데, 이런 부분에서 선배들과 동료들에게 큰 도움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저도 이런 부분을 위해 제 경험을 최대한 나누려고 했습니다.
근데 제가 4주간 지켜본 우리 조원들은 예전의 저보다 훨씬 열정적인 분들이셨고, 강의에 대한 흡수력도 너무 빨라서 굳이 저의 도움이 크게 없이도 정말 잘하시겠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ㅎㅎ
제가 오히려 열정적인 조장님, 조원들 덕분에 삶의 태도에 대해 많은 부분을 반성하고 배웠고, 다시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4주간 함께 해주신 조장님, 조원님들께 너무 감사드리며, 각자 힘든 상황에서도 열심히 달려오고 4주과정 마무리 한 것에 존경을 표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월부 환경 안에서 만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
호이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