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배] 0507-0508

0507

1. 아들이 낮잠을 좀 자줘서 부동산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아들과 오늘 단지내 산책을 했는데, 그토록 기다리던 아들 또래 친구를 보았습니다. 육아동지를 만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 힘들게 일하고 온 남편이 설거지 해줌에 감사하고 덕분에 그 시간동안 부동산 강의 들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4. 부동산 강의 해준 권유디님께 감사합니다. 아직 기회가 남아있고 어떤 전략을 짜서 자산을 쌓아가야하는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 아들이 모유를 잘 안먹어주지만 그래도 분유라도 잘 먹어서 잘 크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0508

1. 아들이 낙상했는데 큰 증상 없어서 다행입니다. 크게 다치지 않아 감사하고, 건강하게 자라는 아들에게 감사합니다. 낙상에 침착하게 대응한 나자신에게 감사하고, 바쁠텐데 당황하지 않게 안심시켜준 남편에게 감사합니다. 
2. 양도소득세 대행 신청 기간을 놓쳐서 직접 신고하였습니다. 진짜 막막했는데, 세무사 유투버 (당신은 신입니다) 덕분에 1시간 내외로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양도소득세 신고 경험을 쌓을 수 있음에 감사하고, 비교적 간단하게 할수 있게 도와준 유투버님께 감사합니다. 
3. 반찬 배달을 해서 반찬 걱정 없이 잘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감사합니다. 
4. 150일 키우는것도 이렇게 힘든데, 30여년을 금이야 옥이야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든든한 부모님이 건강하게 계심에 감사합니다. 
5. 아들이 너무 예쁘게 웃고 귀여움 폭발임에 감사합니다. 웃는걸 보면 힘이 납니다. 아들이 낮잠도 밤잠도 잘 자줘서 부동산 공부를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현재 자산 상황에서 어떤 전략으로 가야할지 알려주신 권유디님 감사합니다. 


댓글


꿈의 배낭여행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