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1강 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69기52조 리하]

  • 23.12.12


인생은 곱셈이다. 아무리 많은 찬스가 오더라도 내가 제로이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라고 하셨죠.. "꼭 필요한데만 쓰고있어. 요즘 경기에 어쩔수없다."라며 종자돈 모으기를 묵시적 방치를 해서는 안되는거였군요.

열씸히 살고있고 열씸히 살았다. 이렇게될지 몰랐다는 살마?내가? 노인빈곤층 이야기가 너무나 충격이었어요. 인생 선배들의 길.

강의를 들으니.. 워킹맘으로 육퇴하며 같이 뻗어 잠들기 일수였는데 꾸역꾸역 일어나 강의듣고 고민해보며 일상의노예처럼 흘리는 시간들을 쪼개어내게 되었습니다.

열정가득히 공부하고, 감사하고, 시간쪼개어 쓰고, 노력하고자하는.. 지인들. 직장동료들이 없어서..각개전투하다가..일상에 밀려 한동안 딴짓도하다가 다시 또 정신차리다가 ㅎㅎ

동영상만 들으며 흘러다니다가 월부강의를 만나게되었더니 열정 시너지들이 어마어마 한것같아요~ 조모임까지 있으니 나랑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끼리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나를 더 노출시키고 자극시키고 함께 나아갈 기회가 있어 감사합니다.

급여소득을 밑천으로 자산소득을 늘리고 자산소득이 급여소득을 능가하도록..

함께 걸어나가고 자극하고 시너지를 얻고 그 에네지들이 돌고돌아 더 큰 파장을 일으키는 그 속에서 축적의 시간을 가지렵니다. 52조 퐛팅!!


댓글


어니런
23. 12. 12. 16:01

리하님 일하시느라, 육아하시느라 넘 고생많으시지요ㅠㅠ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강의 듣고 과제 하시는 모습이 넘 멋지세요. 우리 끝까지 힘내서 완주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