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행복주택에 거주중인 부부입니다. 아직 거주기간이 좀 많이 남아있는데 현재 강의를 들어보면서 생각이 많아지네요.
거주기간동안 공부하면서 청약을 준비하거나 돈을 모아서 내집마련을 먼저 하고 싶은 생각이었는데요. 제가 생각하는 방향대로 가려다보니 미래의 집값이 너무 오를 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
2. 부동산 투자하시는 분들보면 내집마련을 먼저 하시고 투자를 이어가시는지 아니면 월세나 전세 사시면서 투자를 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해야나님 안녕하세요~ 1. 부동산 강의 들으면서 임장도 다니고 아는 지역을 넓혀 가면 내집마련, 청약, 투자 모두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때 상황에 맞게 내가 공부한 것을 적용시키면 된다고 생각해요. 2. 다주택이 되면 월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 부분도 각자 상황에 따라 다르다보니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족분의 의견도 들어보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현재 모든 상황이 가능하시다보니까 두가지 선택지 중에 고민이 많이 되실 거 같아요. 이럴 때 제가 해보니 좋았던 방법은 임장도 가보고, 지역공부도 하면서 '이 정도면 매수해도 괜찮겠다'라는 눈을 먼저 키우는 것이더라구요. 그 눈을 키우다보면 청약과 투자 두 측면에서 어떤 게 나에게 더 잘 맞는지를 생각하실 수 있게 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