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건 나쁜 게 아니다. 더 배울 게 있다는 뜻이니까.
첫 강의에서부터 가슴에 불을 지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강의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얻으려고 생각하지 마라, 먼저 무엇을 줄 수 있는지를 생각해라
투자 경험도 있고, 월부 생활 오래 해온 동료들과 함께 시작하면서 내가 줄 수 있는 게 있을까 싶었던 마음이 녹아내렸습니다. 유르 튜터님, 조장님, 조원분들 응원해주시는 것처럼 저도 뭔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고 생각하면서도 많이 성장하고 싶은데 두 목표를 공존시키는 게 좀 어려웠거든요 몸도 마음도.
다들 더 많이 아시니까, 제가 배워가는 게 많습니다.
응원 댓글 열심히 남기고, 강의 잘 듣고 계신지 독려하는 것도, 시간 텀 생기면 톡방에서 누군가 던진 물음에 답하고, 저도 물음표를 던지는 건 할 수 있는 일이라서요. 그래도 해보고 있습니다.
지방 투자라고 인구 수가 다가 아니고, 공급이 많다고 투자를 못 하는 게 아니고,
가치 가격 투자 판단까지 해야 하는 행동들을 이어가면서 실력을 쌓고 투자를 해나가면 바라던 미래가 올 수 있다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장 임보에 BM할 것 꼭 적용하여 발전시키겠습니다.
초보자지만 BM포인트는 ‘수익률 분석’을 해보려고 해요! (첫번째 BM 포인트 ✨)
너무 흥미롭게 들었고,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서요.
잘 못해도 피드백도 받고 좋을 것 같습니다 :)
뾰족한 선호도 파악을 위해서는 분임에서는 역시 ‘사람’에 집중해야한다는 점인데, 의식적으로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또 놓치게 되는 게 이 부분인 것 같아 은근히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도 처음보다는 잘 되는 것 같아요. 역시 하면 된다!
이번 주말 단지임장은 단지의 위치, 단지의 주변, 이 지역의 선호요소를 포함한 단지를 찾아내는 과정임을 의식적으로 생각하면서 지금까지보다 뾰족한 선호도를 파악해야겠어요!
겁나던 비교평가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앞마당 내에서 빨리 비교평가하고 싶어졌습니다.
지역별 특징을 확인하고, 가치와 가격 비교평가 후에 검증하는 과정 꼭 적용해보겠습니다. (두번째 BM포인트 ✨)
5분위 시세표가 있으면 협상에 자신감이 생길 것 같아서 앞마당 각 지역마다 해보겠습니다. (세번째 BM포인트 ✨)
낚시대를 던져서 낚아채는 그날을 올해 안에 만들어내겠습니다. 행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메퍼튜터님
진리를 외치며 후기 마무리 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