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준70기 2븐하게 7하게 동대문열어조 흑임자떡] 나는 해내는 사람이다. 하자. 할 수 있다.

  • 25.07.30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역시나 스윗T 자모님 강의였습니다👍

(저는 스윗한 T가 너~무 좋아요)

 

투자물건 뽑는 과정

매물들의 입지 순서 정하기 → 가격이 싼가 보기 → 투자금 범위 안에 들어오는지 확인 → 같은 금액으로 다른 것을 할 수 있는지 확인 → 저환수원리에 맞는지 확인(교집합 필수)

 

임장보고서의 목적은 결론을 내기 위한 것인데 그만큼 결론 작성이 제일 어려운 파트인 것 같습니다.

그걸 어떤 순서로 봐야하는지 상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근데 매임을 해야 매물의 상태도 비교해보고 할 수 있겠더라구요. 매임을 하지 않고 결론은 절대 못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저는 매임부터가 엄청난 장벽인데(^_ㅠ) 자모님이 수업자료로 주신 스크립트 활용해서 다음 달 수업 전까지 꼭 매임 시도해보겠습니다! 나 자신 화이팅..!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회사, 집, 관계 이게 될까? 결과가 나올까?

벽을 넘어보면 사실 그 벽은 마음의 벽일 뿐 실체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깨부시면 됩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결과가 나올까?라는 벽은 제가 실제로 마주하고 있는데요.

자모님이 말씀주신 것처럼 ‘투자경험담 읽어보기’를 실천해보려고 합니다. 

임장보고서를 쓰면서, 일정 내에 과제를 완벽하게 해내지 못하는 나를 보면서 자존감이 떨어지기도 한 것 같아요.

그래서 잘 못하는 모습보다 잘 되려고 노력하는 나 자신 봐주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감사일기부터는 스스로를 칭찬하는 감사내용을 하나씩 추가해보겠습니다.

 

 

정말 쉽지 않은 한 달이었습니다.

더운 여름날 매주 임장을 나가고 강의를 듣고 조모임을 하고 임보를 쓰고.

마지막 주에는 출장까지 잡혀 데일리 루틴이 깨져 살짝 우울했습니다.

그래도 어찌저찌 강의를 다 듣고 이렇게 마지막 강의 후기까지 왔네요.

함께 하는 동료들이 있어 자극받고 계속 움직이려고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저희 조원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같은 환경에서 서로 응원하면서 투자자로 성장&성공하길!

 

(사실 아직 시세트래킹도 많이 남고 임보도 다 작성하지 못했어요, 남은시간 최대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

 

나 흑임자떡은 해내는 사람이다.

난 한다. 해낸다. 된다.


댓글


흑임자떡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