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음뉴타운래미안 6단지 or 8단지 59"
vs
상암월드컵파크3단지 84"
둘 중에 갭투자로 어디가 좋을지 궁금합니다
매매가는 상암84"가 좀 더 비싸지만 평수차이때문인듯하고 거래가 좀 띄엄띄엄해요
거래량은 길음이 대단지이다보니 더 활발하구요
길음59 와 상암 84중에 어떤게 더 나을까요?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레몬셔님 안녕하세요~ 상암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길음8단지나 6단지 59는 현재 가격이 전고점에 가깝거나 더 비싸게 거래되어서 싸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8단지의 경우 앞동 뒷동 가격을 잘 비교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레몬셔님 안녕하세요. 길음뉴타운과 상암월드컵파크 단지를 투자로 비교중이시군요! 월급쟁이 부자들에서는 부동산의 가치를 판단할때 위치, 직장, 교통, 학군, 환경이라는 입지가치를 기반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평형도 다르고, 단지 세대수가 다르기에 단순히 거래량으로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아직 부동산의 가치를 보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강의를 수강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봅니다. 모쪼록 좋은 선택하시길 응원드리겠습니다.
레몬셔님 안녕하세요~ 제생각에 투자로 좋다는 것의 의미는 1) 가치 있는 물건을 2) 비싸지 않은 가격과 3) 적절한 투자금으로 사는 것일텐데요, 그러려면 가치가 있는지 & 가치 대비 싼지 비싼지 판단이 필요할 것 같아요. 가치가 있는지 가장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으로 손품으로 강남까지의 거리(+7대업무지구 접근성) 확인 및 발품으로 살기 좋은/편리한 환경인지 확인한 다음에 두 단지의 가격을 비교해서 싼지 비싼지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59와 84를 비교할때는 평형을 줄여서라도 59에 살만한가? 를 생각해보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