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답답한 마음에 써봅니다.
첫 청약으로 분양이 되서 시작은 기분이 좋았는데 알고보니 지역조합아파트.
계약을 완료 후 지역조합에 대해서 찾아보다가 좋은 말은 찾아볼 수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월부를 보게 되었습니다. 뭔가 지금도 판단을 잘못하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올려봅니다.
계약은 코로나 전에 했는데 아직까지 입주를 못한 상황입니다.(건축을 진행 중)
상황
투자가 아닌 실 거주를 목적으로 구매하려고 시작했다가 이런 상황입니다
어떤 방법이 옳은 선택일까요?
댓글
냐냠님 안녕하세요~ 냐냠님의 개인적인 자산 상황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답변드리기 조심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입주도 밀리고 건설사도 변경되어 많이 혼란스러울 것 같은데 저라면 월부닷컴에 부동산 전문가분들과 이야기 해보고 결정할 것 같습니다. 투자코칭을 통해 냐냠님의 상황에 대해 구체적으로 얘기 나누고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겠다 가이드 받을 수 있으니 투자코칭 꼭 신청해서 결정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냐냠님 일단 어려운 상황에 휘말리신 것 같아 걱정이 많이 되시겠어요 ㅜ.ㅜ 해당 주택을 보유해 나갈지, 계약취소 할지의 방법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어떻게 하겠다의 방향성은 냐냠님께서 정하시고 가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해당 주택을 보유해서 얻게 되는 편익과 지금이라도 다른 선택으로 얻게될 편익을 잘 생각하고 고민해보신뒤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파이팅!
안녕하세요 냐냠님!
드림텔러님께서 말씀해주신 투자코칭 관련하여 링크 공유드립니다.
저 역시 투자코칭을 받으며 예상치 못했던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해나갈 수 있었는데요.
냐냠님께서도 꼭 잘 해결되시면 좋겠습니다.
https://weolbu.com/product/4751?inviteCode=A06BF3&utm_source=user_share&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user_shar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