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4일 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소중한 시간을 충실히 살아가겠습니다. 오늘도 존재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어제 번개회식 제안해주시고 맛난거 사주신 부서장님, 그리고 함께 한 선후배님들께 감사합니다. 재밌는 이야기 신기한 이야기 많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회사 내에서 관계를 쌓고 정보를 얻고 근로소득의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결코 당연하지 않은 나에 대한 응원 메시지와 관심에 감사합니다.
매코 광클 도와준 동생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매코 해줄 멘토님께 미리 감사합니다. 너무 든든합니다. 혼자서는 헤쳐나가기 어려운데 이렇게 거인이 도와주니 막막함이 확실히 줄어듭니다. 월부에 정말 감사합니다.
아빠랑 비슷한 색깔 옷 입고 커플룩 하겠다고 하는 이쁜 공주에게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생기발랄하고 재롱부리는 이쁜 공주. 오늘 꼬옥 끌어안아주었는데 살이 살포시 올라서 어찌나 무겁고 토실토실하던지 너무 귀여웠습니다. 이런 공주에게 사랑을 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사랑을 아낌없이 듬뿍 줄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행운입니다.
유엔빌리지에서 보이는 실시간 한강뷰를 보여주는 유튜브를 한번씩 보곤 합니다. 볼 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평온해집니다. 한강뷰 간다..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별들의 궤도, 고요한 태양계에 감사합니다. 지구라는 별, 그 별의 공전과 자전, 대류의 흐름, 입자의 결합, 음양의 조화, 엔트로피, 삼투압현상, 광합성, 세포의 번식에 감사합니다. 결코 당연하지 않은 자연법칙 덕분에 오늘도 숨 쉴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숨 쉬고 느끼고 미소지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회사 후배에게 감사합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지 건강검진에서 이상 징후가 나왔습니다. 일단 후배 몫까지 최대한 제가 하겠습니다. 마음이 무겁습니다. 그러면서도 너무 감사합니다. 그 감사함을 담아 오늘도 충실히 살아가겠습니다.
오늘도 내 몸의 모든 조직에 감사합니다.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몸 구석구석에 감사함을 담아봅니다.
오늘도 내 몸에 들어온 요거트와 호두에 감사합니다. 생명의 흔적을 담아 오늘도 야무지게 살아가겠습니다.
나의 목표, 원씽, 시간들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나의 성장을 함께 하는 모든 물건들에 감사합니다. 그 물건을 이루는 생명의 에너지, 사람들의 노력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