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꼭 가치 있는 1호기 투자를 할 더웰씨입니다. :)
어젯밤엔 지투기 31기 마지막 조모임을 가졌습니다.ㅠㅠ
지투기가 마지막을 향해 달려감에도 불구하고 한 분을 제외하고 모든 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참석해 주셨어요.
매임을 다녀온 뒤의 조모임이라 이것저것 공유하고 싶은 게 많았습니다.ㅎㅎ
저는 매임을 진행했지만 반대로 단지분석에서 진도를 거의 내지 못한 상황이라서 넓게 알지 못하는 상황이었는데요,
조원분들이 각자의 생각을 공유해 주셔서 다른 면도 살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월부에 처음 들어왔을 땐 조모임이라는 게 너무나 부담스러운 것일 뿐이었는데,
강의를 거듭할수록 점차 조모임의 매력을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조모임 전에는 저 혼자의 생각에 갇혀 있다가, 조모임을 하면서 시야가 확 넓어지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혼자서 자실을 할 때도, 생각을 공유할 사람이 없어서 답답한 적이 많았는데요,
강의를 듣고 조모임을 하면서 강사님들의 인사이트를 가져와 조원분들과 함께 생각을 나누고,
단지와 생활권에 대해서도 각자의 의견을 공유하면서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늘 함께 해주신 조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
띠아띠아해 조장님, 늘 우리 조를 생기있게 만들어 주시고 조원들을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임장 멤버로 함께 임장하며 다양한 면에서 생각하는 조장님의 인사이트를 배울 수 있었어요.
늘 감사와 칭찬으로 이끌어 주신 조장님, 이렇게 따뜻한 조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치리치리뱅뱅님, 임장 멤버로 쭉 만나면서 지투기 3수강이라는 공감대에서 시작해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늘 좋아요와 댓글 달아 주시고.. 따뜻한 모습에 감동~ 감사합니다.
부동산과주식님, 늘 많은 이야기와 풍부한 지식을 나눠주셔서 생각할 거리가 풍부해졌어요. 감사합니다.
매임까지 함께한 멤버로서 영광입니다. 늘 감사해요~
하루히우님, 조모임에서 뵙고 내공이 엄청나신 분이란 걸 알 수 있었어요.
오프 강의 때 뵙고 진심으로 투자하라고 조아주셔서 공부모드에서 투자자모드로 바뀔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는고고님, 오프 강의 때 만나 나눈 소소한 이야기들.. 비슷한 고민에 모두 공감했습니다.
고고님은 훨씬 더 젊으니까 더 빨리 부자가 될 수 있을 거에요:) 활기찬 모습 자체로 에너지를 주셔서 감사해요.
디데이님, 뱃속 아기랑 함께 임장하는 모습에 늘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모습을 돌아보면 그땐 너무나 세상 물정 모르던 30대였거든요. 주말마다 열심히 임장하는 모습에 저도 자극 받았습니다. 지금도 열심이신데, 출산 후엔 날아다니실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부채공주님, 임장하며 한 번은 뵙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늘 기사 공유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건강 회복하시고 다시 월부에서 뵙길 바랍니다~
지투기 31기 한 달은 끝이 보이고 있지만, 또 다시 새로운 달이 시작되고 있네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다들 월부에서 좋은 소식으로 계속해서 쭉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