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이 가기 전에 너나위님을 뵙고 싶었고, 내 집 마련으로 방향을 틀면 어떨까 해서 듣게 된 강의.
안갔더라면 너무 후회했을 것 같다. 정말 5시간 특강 안에 모든 것을 굵직하게 잘 전달하고 싶으신 마음이 느껴졌다.
적어도 몇 년 전에 이 특강이 있었더라면 이 강의만 들었어도.. 나의 0호기는 지금의 집이 아니었을 거라는… ^^;
강의를 통해 여러분의 행동을 이끄는 것이 목적이라는 말씀에 귀가 커졌다.
중요한 것은 언제나 한발짝 떨어져서 멀리서 보기.
아파트 값이 계속 오르는 이유부터 통화량, 화폐가치에 대해 이해가 쏙쏙.
그에 대한 속도와 이유, 그리고 결국 그 기준에 대한 한 문장까지.
단순해보이지만 절대적인 진리였다.
이번 강의에서도 중요한 점은 언제나 복기! 복기!! 복기!!!
복기로 일정한 성과를 낼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하게 된다.
나보다 더 oo가 오기 전에는 끝나지 않는 지옥…
언제 사는 것 이상으로 중요한 부분.
인구감소에 대한 견해와 그것을 보는 기준과 영향까지 알려주는 총 집합체인 강의 였다.
‘안전 범위’ 내에서 매수하자. 그 범위를 지키지 않으면 집은 자산이 아니라 자동차처럼 감가되는 소모품이 된다.
통화량 증가와 인구 감소 효과의 영향.
대출정책과 예산에 맞는 아파트 고르는 방법, 그 중에 내 집 골라내기, + 유리하게 거래하는 방법(+특약사항 정리)
엘레베이터에서 내렸는데 너나위님이 서계셨고, 처음 뵈서 저도 모르게 어버버버 하다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는데 반갑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감 걸리시고, 컨디션도 좋지 않아보이셨는데 그래도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시고 질의응답까지 거의 7시간 넘게 강의 해주신 너나위 멘토님 감사드립니다. 2025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좋은 강의, 그리고 좋은 환경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늄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