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너나위, 자음과모음, 권유디, 코크드림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안녕하세요.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나아가는 응딩입니다😊
25년 초 마지막 강의를 듣고 8개월만에 다시 월부로 컴백하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모든 것이 낯설고 어색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다시 초심의 마음으로 시작해보고자 저의 첫 강의였던 실준으로 26년 한 해를 시작해봅니다.
하는 업무상 오프라인 강의를 듣기 어려워 늘 멀리서 갈망하기만 했었는데,
조장을 지원했다는 이유로 이렇게 오프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현장에서 자모님을 실제로 보고, 자모님의 기운을 얻어 26년의 시작을 성장으로 가득가득 채워보겠습니다💗💗
더불어 오랜만에 다시 시작한 관계로 첫 수강 같은 재수강생으로서,
임장보고서와 임장을 투자에 연결시키기위해서 부족하거나 기억이 안나는 부분을 다시 채우고,
자모님의 말씀처럼 제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채워나가는 한 달을 보내겠습니다-!
또, 진짜 간절하게 투자를 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이번 실준반을 완주하겠습니다: )
지금 내가 처한 시기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강의를 듣자마자 자모님께 탕!탕!탕! 계속해서 정곡이 찔리고, 혹시 자모님이 저를 알고 계시나?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25년 한 해, 투자를 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열심히 임장다니고, 매임다니며 나름 고군분투했는데 그 감사한 시장에서 결국 투자를 못했습니다.
왜냐?
그동안 배웠던 것보다 욕심이 더 앞서게 되었던 것 같아요.
제가 만들었던 앞마당의 타겟단지들보다 더 좋은 단지들이 충분히 나올 것 같았고
조금 더 무리하면 더 상급지를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대출강의도 열심히 들었습니다.
그러다 결국, 아무런 투자도 못하게 되었어요.
시장사황을 제 스스로 통제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자만심, 다른 대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리해서 더 좋은 대안을 찾으려고만 했던 욕심, 그리고 최선의 투자임을 알면서도 실행으로 옮기지 못한 부족한 행동력이 투자자에게 얼마나
최악의 태도인지 제대로 배운 일년이였습니다.
그래서 투자를 성공시키는 것은 결국 행동이다 라는 사실을 누구보다도 몸소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내가 투자할 수 있는 그 시기에 저평가된 최선의 단지를 투자해야한다. 더 좋은 단지들을 투자하려다 결국 아무투자도 못하고 그나마 보던 물건도 다 날라간다. 시장 상황은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것이기에 C,D 대안까지 열어두고 반드시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는 자모님의 말씀 다시 한 번 더 머릿속에 새기고 반드시 3개월 안에 최선의 투자를 하겠습니다.
BM POINT :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투자가 무엇인가? 를 생각하고 그 안에서 최고의 단지를 찾기 위해 진심을 다해 임할 것 with 진짜 투자하겠다는 마음
그놈의 임장보고서 결론…
네..그놈의 임장보고서 결론파트😊😊😊 항상 어려웠던.. 아니 어쩌면 너무나도 예쁜 결론파트를 만들고 싶어서 어려웠던것 맞을까요? 아니면 결론파트 정리를 잘하고 싶다는 마음이 앞선 것이 맞을까용?
무엇이 되었든, 지금까지 잘못된 생각과 부담감으로 힘들게 두 발로 걷고, 두 손으로 쓰던 그 귀중한 시간을 마침표 찍지 못하고 미뤘던 것 같아요.
이번 실준반에서는, 임보 결론파트를 저의 원씽으로 정해보았습니다.
반드시 나의 생각을 글로 남겨놔야한다는 점, 남들에게 보여주기식인 임보가 아니라 비교평가를 할 수 있는 임보를 만드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더 다짐해봅니다.
나만의 투자기준과 범위를 세우기 위한 과정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BM POINT : 자모님의 강안을 그대로 따라할 것. 반드시 나의 생각을 글로 남길 것.
내 인생은 내가 계획한 대로 되어가고 있어!
자모님께서는 목실감시금부와 계획세우기의 중요성에 대해서 계속해서 상기시켜주셨는데요.
너무 중요하다는걸 알면서도 꾸준히 써나간다는게 굉장히 어려운 일.
26년에는 목실감시금부를 놓치지 않고 매일매일 써가며
내가 세운 계획을 스스로 리드해가는 투자자가 되어보려고 합니다.
결국, 내가 계획한 대로 인생이 흘러갈 때, 나의 자기 효능감이 상승한다는 사실.
지금 읽고 있는 책에서도 강조하는 글이었는데, 자모님께서도 계속해서 강조해주셔서
더 마음에 와닿고 계속해서 머리에 맴보는 것 같아요.
내가 내 인생을 계획해 나가고 나의 원씽을 세워보고 그렇게 작은 성장들을 해나가며
그 성장들을 발판삼아 투자로 이끌어 나가보겠습니다.
BM POINT : 목실감 시금부+원씽 캘린더를 매일 쓰기


투자는 결국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성공한다는 자모님 말씀처럼,
우당탕 몸소 깨닫고 다시 월부에 돌아온 만큼
포기하지 않고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생각과 정신으로 될 때까지 해보겠습니다.
저의 방향을 정하고 앞마당을 늘려가며 부족한 점을 채우고
앞마당 내에서 비교평가를 통해 투자할 단지를 찾아 반드시 투자 행동으로 이어보겠습니다!
할!수!있!다!
25년 한 해의 마무리를 자모님과의 만남 덕분에 더욱 알차고 희망차게 하게 되었네용: )
좋은 강의 해주신 자모님 감사합니다!
끝으로 우리 66조원분들과 함께 이번 한 달 작은 성장들로 가득채워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