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너나위, 자음과모음, 권유디, 코크드림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전 벌써 네번째 실준반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투자를 하셨나요?
당연히 묻겠지요.
실준반만 네번째라면~~
아직 투자를 못했어요.
그리고 제가 벌써 네번째라고 생각도 못했어요. 파일들을 열어보다가 네번째라는 것을 인지하고 그렇다면 내가 얼마나 되었는지 그제서야 생각을 해보니 17개월이 되었더라구요.
그냥 뒤도 옆도 돌아보지 않고 앞만 보고 왔어요. 투자하겠다는 마음으로~
사실 규제가 나왔을때도 조금 아쉽기는 해도 안되면 비규제 가면 되고 또 안되면 지방가면 되지 생각했는데 사실 최근에서야 제가 17개월이라는 숫자를 인지하는 순간부터 살짝 현타가 왔어요.
내가 지금까지 무엇을 하고 있는거지. 왜 결과를 내지 못하고 있는걸까???
0호기들을 그냥 끌고 가야 하나 등등 많은 생각들이 들면서 포기하고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생각이 났어요.
존경하는 별님!!!
"결과를 내는 투자로 이어가세요."
코크드림님의 말씀이요.
아직 결과를 내지도 않았는데 벌써 주저 않으면 안되지.
목표하는 그날까지~
못난이 0호기라도 나의 자산이고 이것이 있기 때문에 갈아타기를 꿈꿀 수도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구미에서 화성으로 이사오면서 받은 대출을 어떻게든지 중도상환하기 위해서 4인 가족의 짜장면은 4그릇이 아니고 3그릇이었고 오랜만에 하는 외식에 엄마는 배불러 하면서 고기를 아이들 앞에 놓아주었습니다. 아들들이 성장하면서 고기 대신 공기밥을 더 시켜주면서 배를 채우게 했습니다. 브랜드치킨 대신 옛날통닭으로 사춘기를 보내게 했습니다.
하지만 투자를 못했지만 가끔씩 브랜드치킨도 먹습니다. 그리고 브랜드커피도 마십니다. 특히 임장지에서는 김밥 대신 맛있는 것도 사 먹습니다. 다리 아프면 버스 한번 더 타기도 합니다. 아깝기는 해도 고기도 배불리 먹습니다.
왜냐하면 난 결과를 내는 사람이니깐요.
코크드림님의 7~8년 서울과 광주를 오가면서 가장 힘겹게 살아오면서 그러면서도 결과를 내셔서 오늘의 코크드림이 있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저도 다시 용기를 내어봅니다.
내 나이 50대 초반 20년 워킹맘으로 살면서 우당탕탕 정신없이 살아오다 일은 쉬고 이제는 잠시 숨 돌릴만 하고
친구들이 해외여행을 추천했지만 그 돈이면 1년치 수강료~
그렇게 전 여행 대신 수강료로
성공이라는 선불금을 지불하였습니다.
어떻게 그 시간들을 버틸 수 있었는지 생각해보니 동료들과 그리고 책이 있었습니다.
저도 투자책보다는 마인드 관련 책들을 더 많이 읽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동료들 덕분에 아직도 즐겁게 이 생활들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전보드를 마음에 품고 실행하면서 목표를 향해 가겠습니다.
코크드림님 감사합니다.
댓글
존경받는별1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