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2월 2일 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오늘도 우주가 고요한 것에, 지구가 아름다운 것에 감사합니다. 국가, 체제, 법, 인프라에 감사합니다. 나를 지켜주고 보호해주고 숨 쉬게 해주는 모든 환경에 감사합니다.
밖을 보니 눈이 하얗게 왔습니다. 마음이 깨끗해지는 기분입니다. 눈을 이루는 눈꽃,눈꽃의 재료인 물, 물을 내려주는 구름과 바다에 감사합니다. 생명을 키워주는 소중한 꽃이 세상을 덮었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아름다운 하루를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주말 동안 여유롭게 힐링하고 가족과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던 것에 감사합니다. 병원도 가고 검사도 받고 치료도 받고 책도 사고 운동도 하고 브라우니도 만들고 함께 요리하고 독서하고 복기하고 계획도 세웠습니다. 너무 달콤한 주말이었습니다. 이런 삶이 반복되게끔 열심히 살겠습니다.
손에 매니큐어 발라주고 사랑해라고 써준 이쁜 공주에게 감사합니다. 말랑말랑한 피부로 재잘재잘 말도 잘하는 이쁜 공주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이런 추억과 느낌을 쌓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 하루 소중합니다.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삶, 목표를 생각하고 현재로 끌어오는 삶을 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월부에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회사에서 만날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사람들입니다. 나보다 더 훌륭하고 좋은 사람들과 일할 수 있다는 건 큰 행운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친절과 배려에 감사합니다.
어떻게 하면 행동값을 더 올릴지, 내 목표에 더 부합하게 할지를 고민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런 나에게 감사합니다.
나와 언제나 함께 하는 립밤, 안경, 인공눈물, 핸드크림 등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새롭게 나와 연을 맺은 이어폰에도 감사합니다. 내 삶과 연결된 시간 동안 아껴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