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마감] 자유를향하여님의 <상급지 갈아타기 잘하는 법> 특강 오픈 기념 - 댓글 달고 오프라인 특강 참여하기!

26.06.01 (수정됨)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월급쟁이부자들입니다.

이번 ‘갈아타기 특강’ 오프라인 강의가 내부 사정으로 진행되지 않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벤트 초대도 함께 취소되었습니다.

기대하고 댓글 남겨주셨을 텐데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후 관련 강의나 이벤트가 준비되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급지로 갈아타고 싶은데 망설이고 있나요?

 

더 좋은 곳으로 가야 한다는 건 알겠는데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고…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세금은 복잡하고..

먼저 팔아야 할지, 먼저 사고 팔아야 할지 판단이 서지 않고…

 

그러는 사이 가고 싶었던 그 동네는

어느새 내 예산을 훌쩍 넘어서 있습니다.

 

이런 고민, 혼자 끙끙 앓고 계셨죠?

여러분의 갈아타기 고민을 속 시원하게 풀어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 상급지 갈아타기 잘하는 법

막막했던 상급지 이동을 현실로 만들어드릴

<상급지 갈아타기 성공공식> 특강이 찾아왔습니다! 🎉

 

 

5년 만에 순자산 30억을 만들며

직접 갈아타기를 실행하고 검증해 온

💜자유를향하여님💜이

상급지 갈아타기 언제, 어떻게, 어디에 해야 좋을지 전부 알려드립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갈아타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모르는 분
  • 내 집 팔면 세금 다 떼고 실제 얼마가 남는지 모르는 분
  • 매도부터 할지, 살 집부터 찾을 지 순서 못잡고 계속 미루고 있는 분
  • 1~2년 안에 갈아타기를 제대로 준비하고 싶은 분

 

 

갈아타기 때문에 더 이상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 오프라인 무료 강의 신청 방법

(1) 지금 댓글로 "갈아타기 관련 고민을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2) '자향님의 상급지 갈아타기 성공공식' 특강 오픈 알림을 신청해 주세요! 👉 [오픈알림 신청하기 클릭!]

 

🔥 댓글 작성자 중 5분을 선정오프라인 특강에 무료로 초대합니다.

(당첨자 혜택: 오프라인 강의 + 온라인 강의 + 라이브 코칭 모두 제공)

 

  • 신청 마감: 6월 1일(월) 오후 2시까지
  • 당첨자 발표: 6월 1일(월) 오후 4시 발표
    • [*6월 1일 추가내용]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후 7시 이후에 공지드리겠습니다
  • 오프라인 강의 일시: 6월 5일(금) 오후 12시 시작
  • 장소: 월급쟁이부자들 강의장 (당첨자 개별 안내 예정❤️)

 

 

후회없는 갈아타기 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댓글을 남겨주세요!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월급쟁이부자들입니다.

이번 ‘갈아타기 특강’ 오프라인 강의가 내부 사정으로 진행되지 않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벤트 초대도 함께 취소되었습니다.

기대하고 댓글 남겨주셨을 텐데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후 관련 강의나 이벤트가 준비되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월부운영진creator badge
26.06.01 18:33

고정됨 |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월급쟁이부자들입니다. 이번 ‘갈아타기 특강’ 오프라인 강의가 내부 사정으로 진행되지 않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벤트 초대도 함께 취소되었습니다. 기대하고 댓글 남겨주셨을 텐데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후 관련 강의나 이벤트가 준비되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탈피87
26.05.19 17:04

BEST | 1호기 갈아타는 가닥을 잡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진짜 궁금했는데 자향님 등장에 넘 기대됩니다!!>_< 커리큘럼 보고 저도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겨요! 꼭 오프라인까지 가서 뵐 수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보고싶어요 자향님

하트를 들고 있는 월부기
에머랄드
26.05.19 16:01

1월부터 갈아타기를 위해 혼자 갈아탈 지역 임장도 하고 3월 내마실도 듣고 2,4,5월 2급지 앞마당도 계속 만들고 있는데, 한가해보이님 매도특강도 듣고 매도에도 힘쓰고 있는데..... 아직 제 집이 팔리지 않아 눈앞에서 다주택자 중과 유예 종료 전 할인 매물들이 다 사라져가는 거, 5월 9일 이후 가격이 세금 늘어난만큼 더 얹어져 호가가 2억씩 뛰는거 아예 매물을 거두어 들이는거 보면서 마음이 많이 힘듭니다. 이러다 못 갈아타는거 아닌가, 그렇게 기다리는 매도지만 내 집은 덜컥 팔렸는데 갈 곳이 없어지는거 아닌가 두렵습니다. 1,2,3,4,5순위까지 만들어놓았는데 이미 1,2,3순위 가격이 제가 접근하기 힘든 수준이 되었습니다. 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너무 겁이 나 제집도 매물을 걷어들이고 잠시 숨고르기를 하면서 7월 이후 상황을 봐야하나, 다음 텀까지 몇 년을 기다려야 하나 답답합니다. 계속 갈아탈 다음 순위를 만들고는 있는데 앞단에서 본 매물들과 비교되며 굳이 이렇게 옮겨야하나 이러다 옆그레이드에 비용만 드는거 아닌가 은퇴를 앞둔 나이에 잘하는 짓인가 너무너무 마음이 혼란합니다. 그래서 이 특강 꼭 들어보고 싶습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