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자모님이 해주신 말씀이 특히 와닿습니다.
"여러분 삶의 주인은 남이 아닌 여러분 자신 입니다. 여러분 스스로에서부터 여러분의 부가 만들어 집니다"
이말을 잘 새겨듣고 이번 강의도 열심히 듣고 6개월안에 꼭 실전에 임해볼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댓글
아부아님 내 삶의 주인으로써 이번한달 잘 보내보시죠! 응원하겠습니다 : )
아부아님 6개월 안에 할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이 주가 되어 삶을 나아가자구요♡
♥•__•♥ 행복한 수요일 입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성남시 분당구 임장보고서 [실전준비반 50기 103조 아부아]
강남구 개포동 삼익대청 아파트 수익률 분석 보고서 [열반스쿨 기초반 아부아]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가 [실전준비반 50기 103조 아부아]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03
14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72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44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03
40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26.06.14
6,194
75
오늘의 인기글 🔥
1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