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나이 50대 중반 완전 주린이입니다.

 

부동산 투자가 잠시 어려워진 측면이 있어서 차선책으로 주식을 좀 살펴보다가 이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주식과 관련된 기초 내용이 전무한 상태라서 처음 강의가 쉽게 다가오진 않았습니다. 2강 중반까지 듣다가 갑자기  일이 생겨 강의를 못 듣는 상황이 되었고, 결국 휴강제도를 이용해서 이제서야 3일만에 남은 강의를 다 몰아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왠일인지,,,, 앞의 강의를 들을 때 어렵게 느껴지던 것들이 후반 강의를 들을 때는 그래도 쉽고 자연스럽게 이해가 되는 겁니다. 그리고 직접 적용해서 얼마 안되는 주식이지만 관리를 하고 싶다, 할 수 있겠다 하는 관심과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나 같은 주린이도 여러가지 AI를 활용해서 그대로 따라서 활용할 수 있도록, 부코드님께서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내용으로 설명을 해 주시고 많은 자료를 그대로 주시기 때문입니다.

모든 걸 이해 못해도 아무 상관없습니다. 그냥 따라서만 하면 기본적으로 감으로 하는 주식투자가 아니라, AI와 공유해서 나만의 기준을 가지고 종목분석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부동산 투자와 같이 주식 투자도 나만의 기준을 가지고 투자에 임해야 한다라는 점이 가장 큰 깨달음이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투자에서의 임장과 임보 쓰기와 같은 투자를 위한 노력들이 있을 때 투자 확률을 높일 수 있는데, 주식 투자에서는 이런 노력의 영역에서 AI 를 활용함으로써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고 느꼈습니다. 
AI 활용법을 혼자서 공부해서 활용하려고 했다면 문턱이 엄청 높았을 텐데, 부코드님이라는 거인의 어깨를 빌릴 수 있어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성과에 너무 욕심내지 않고 나의 성향과 단점을 극복하고 투자확률을 높일 수 있는 유의미한 도구로 AI를 잘 활용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다시날자꾸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