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월부학교 봄학기 벛꽃🌸동 투자1번지, 마스터 클래스 블랙스완s] 26. 6월 중간 복기 다왔다! 남은 힘 모두 다 ~!!!

26.06.15

안녕하세요 

마스터 멘토님과  마욤즈와 과함께 

즐거운 여름을 함께 하고 있는  

싱글투자자 불랙스완s 입니다 

 

월부학교에 들어와서  우당탕탕한 4월이   

엊그제 같은데 , 4월과 5월을 보내고 

이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할만? 하니 끝나가는 6월 

그것에 맞게 6월 중간 복기 해봅니다. 

 

🌸6월(5/28~6/15) 목표입니다 🌸

 

이번에는 15일 여정의 목표라 

지난 번 보다 크게  늘리지 않았습니다  

임장지에서의  시간을 좀 쓰려고  했습니다 

1개구가 아닌 욕심을 부려 2개구를  만들어 보려구요   

그래도 쓰고싶었던  나눔글과 Q&A  는 유지하고  

완수하지못한  독서 목표는  가능한선인 2권에서  15일까지 1권으로 잡았습니다 

 

 

 

임보는 역시나 저번달 보다  시간에 쫓기고 있고  

임장은 지난달과 유사한 흐름으로  완료하고 있고 

나눔글과 Q&A  은 생각보다  잘되고 있으며 

역시나 독서는 쫓깁니다..  

강의도 살짝 밀렸다가 겨우 맞췃습니다  

 

  5월부터 나만의 루틴이 생겼는데요 

하루 하루 시세 인증하고 있는데 

5월은 잘했지만  6월은 거의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열기선배와의 모임이 있어 

조금 벅찬 스케줄이긴 하지만 

조금더 힘을 내봐야 겠습니다  

 

과한 도전이라는건 알지만 , 그래도  한번에 2개구를 해보고 싶엇던지라 

살짝 욕심내보고  말에 복기하고  반성하겠습니다 

하나씩 하나씩  저번달 보다  나아지는  불랙스완s 과 

이번 선배와의 대화로 진정한 나눔이 어떤것인지 

나에게는 어떤의미인지 

많이 고민해보고 생각하겠습니다  

 

 

6월도 즐거운 1반 ,  마스터멘토님과  마요미즈와 함께 

 파이팅 하겠습니다  !!  삐샤 ~!

 


댓글

찡아찡
26.06.16 23:36

마지막 달 두 개구 해내는 스완님 진짜 리스펙!!! 누가 첫 학교라고 믿겠사옵니까ㅎㅎ 선배님으로서도 분명 얻는 게 더 많은 시간 되길 거에요~ 파이팅입니다♡

행복한우주
26.06.16 23:46

언제나 복기에 진심이고 치열하게 고민하시는 스완님★ 그래서 매달마다 훅훅 성장하시는가봐요👍🏻👍🏻👍🏻 마지막달까지 열심히 달리시는 모습 GOOD~~ 스완님이라면 분명 끝까지 잘 마무리하실 것입니다 쫌만 더 화이팅!!!!!🔥🔥🔥

맑음03
26.06.26 18:12

2개구.. 역시 선배님 멋있으세요~~ ^^ 수익률보고서 하나 작성하는데 2틀이 넘게 걸렸는데도 마무리가 안되다보니 2개구 만드는 일이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 싶네요 ㅎㅎ 건강챙기면서 하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