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중 50기 Now애미] 2강 후기... 선배가 전하는 다섯가지 새기겠습니다.

26.06.17

안녕하세요? 

현명한 엄마이자 행복한 투자자를 꿈꾸는 Now 애미 입니다. 

 

파링 멘토님의 열중 2강 ㅠㅠ

이번에 열중 3번째 3수강이었는데 

저에게 열중은

열중 = 파링멘토님의 전세의 모든 것!! 이런 이미지가 퐉퐉 박혀있었던지라..

처음 전세셋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무지했던…(들어도 무슨소리인지? ) 시절부터

열중 수업을 덕분에 전세 세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올 초 0호기 전세 세팅과

그리고 이번주 바로 갱신권사용중이었던 세입자의 갑작스런 퇴거 소식으로 

급하게 전세를 내놓고 가계약 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그간 전세에 대해 열강해주신 파링 멘토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세에 대한 모든것!! 잊지 않고 앞으로도 잘 활용하겠습니다. 

 

마지막에 해주신 선배가 전하는 다섯가지 이야기..

너무 마음에 와닿아 가슴이 찡했어요. 

지금과 같은 시장은 또 오지만 그땐 대응할 힘이 생겨있을 거라는 말씀

그때 살걸 후회는 다음 선택의 용기가 된 다는 말씀

동료와의 비교하는 마음이 있어도 이전의 나보다 비교했을때 생각지 못한 자산이 쌓여있을거란 말씀

전세가 안빠지는 밤… “왜” 가 아니라 “어떻게”를 아는 투자자가 되있을거라는

또 마지막으로 진짜 ㅠㅠ

다 내려놓고 싶은 순간이 와도 혼자가 아니라 동료와 선배가 곁에 있을 거라는 말씀

이것들이 사실이 될수 있도록 멈추지 않고 가보겠습니다 .

 

[적용할 점]

-목차를 보고 책을 통해 무엇을 얻고 싶은지 미리 생각해보지

-생각이 있으면 바로 메모~!

-책에서 남길것!! > 마지막에 꼭 남길 단하나의 적용점 남기기!!

 

좋은 강의 마음을 울리는 강의 해주신 양파링 멘토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Now애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