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중 50기 2조- 파전] 2강 후기

26.06.18 (수정됨)

양파링님의 전세빼기 강의 듣고 느낀점 및 BM 기록합니다.

 

느낀점

기존에 단순히 전세빼기란 단지내에서 내 집 상태에 맞는 금액만 제시하면 된다고 생각했으나 전세빼는 방법에는 3가지 비교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BM

전세입자 연장은 현 상황 및 내 상황에는 무조건 갱신권 명시하고 5%로 전세 협의보기

갱신권에 대해 헷갈렸는데 명밀히 정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댓글

하쿠제니
26.06.18 22:27

파전님~매수 중이시라 강의가 더 와닿으신 것 같아요^^ 잔금까지 잘 마무리 가즈아~~!! 파이팅~♥️

하쿠제니
26.06.19 22:30

우리 파전님 진심!! 잘 하실 수 있을거에요^^ 잔금 파이팅팅~♥️😘🍀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