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 17기 1어나 얼른 임장 7ㅏ야조 꺼야] 김다랭튜터님과 함께한 조장 튜터링 후기 ^^


안녕하십니까 ?

더불어 성장하고 싶은 투자자 꺼야 입니다.


지기 17기의 조장 튜터링이 지난 금요일에 있었습니다. 주말 간 1박2일 임장을 하느라 이제서야 후기를 남깁니다.

피치CM님과 김다랭튜터님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조장튜터링이 있었고 그 찐~~~한 여운을 후기로 남겨 보려고 합니다.


1부 피치 CM 님 조장 튜터링


조장님들이 가지고 계신 여러가지 고민들에 대한 질의 응답이 있었습니다.

다른 조장님들이 가지고 계신 고민도 제가 가진 고민과 크게 다르지 않았고 저 역시도 피치CM님의 멘탈케어를 해주심에 다시 금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저희 역시도 수강생이고 완벽하지 않기에 조원님들의 성장을 돕고 저 스스로도 성장해 나가보겠습니다.


그리고 피치 CM님 께서 마지막에 너바나님의 소중한 조언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꾸준하게 오래하다 보니 남들보다 멀리 올 수 있었다."


이 말씀이 어떻게 보면 튜터님들도 굉장히 자주해주시는 말씀 입니다.

"당장의 10억 자산이 목표가 아니라 10개의 제대로된 앞마당을 목표를 하는 사람이 결국 경제적 자유를 이루더라."

라고 말입니다.


저 역시도 요새 월부 생활과 일과 업무 그리고 가족과 투자활동의 그 사이에서 나름의 힘든 시간이었는데,

조금은 힘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감정을 기억하고 쭉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


2부 김다랭 튜터님 조장 튜터링


그리고 2부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김다랭 튜터님의 튜터링이 있었습니다.

튜터님은 사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튜터님은 아주 건실하고 멋진 남성분 이셨습니다.

하지만 세심하고 애정가득한 조언을 해주셔서 정말 좋고 힘을 많이 얻은 것 같습니다.


많은 조장님들이 투자적으로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 답변을 들으면서 저 역시도 간접적으로 도움을 참 많이 받았습니다.


특히 기억이 나는 조장님의 질문이 있었다면, 저와 같은 반에 계시는 수달동생 조장님의 질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월부생활이 길어지면서 많은 시간을 투자에 할애 하지만 아직까지 결과로는 이어지지 못해 고민이신 것 같았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감정이나 고민이 크게 와 닿지 않고 투자적인 지식을 하나라도 더 얻어가고 싶다고 생각 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감정이 너무 공감이 많이 되고 와닿았습니다. (눈물 찔끔 났습니다 ㅠㅜ)


지금 해드릴 수 있는 말은 "힘내십시오!" "잘되실 겁니다." 응원의 한마디 이지만,

꼭 투자 시장에서 살아남고 성공하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를 통해 저 역시도 주변 지인 그리고 가족들의 희생에 대해 다시금 생각할 수 있게 되었고,

투자 공부를 위한 공부가 아니라 투자를 위한 임장/임보 그리고 꼭 투자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질문 해주신 조장님들 늦은 시간 까지 모든 조장님들 질문을 다 받아주신 김다랭 튜터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늦은 시간 까지 해주신 튜터님의 애정을 느낄 수 있었고 꼭 다시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


user-avatar
꼰미고user-level-chip
24. 02. 19. 17:00

꺼야조장님 고생하셧습니다!

user-avatar
알로오빠user-level-chip
24. 02. 19. 17:14

꺼야조장님 수달동생조장님 응원합니다 😆😆

user-avatar
수달동생user-level-chip
24. 02. 19. 17:52

엄훠…🥹 감동적인 후기네요!!ㅋㅋㅋㅋ 꺼야님 함께 번트를 대보러 타석에 서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