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닉네임은 제이든J 입니다.
영어이름이 Jayden이라서 제이든으로 지었습니다.
편하게 이든아 라고 불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동탄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울산 -> 경주 -> 원주 -> 역삼동(원룸), 양재동(원룸), 충정로(고시원) -> 당산동 -> 분당 야탑동 -> 동탄(현재)
다양한 곳에 거주한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많이 옮겨다닌다 생각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전국구 투자자로서 그때의 거주경험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오래하는 지속하는 것이 큰 관심사입니다.
저는 직장인 투자자로서 현업도 하지만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생활도 합니다. 이제 딱 만 1년이 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시장에서 사라지지 않으며 꾸준히 할 수 있을지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여기 계신 멘토님, 튜터님, 선배님, 동기들,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투자생활을 이어가고 싶습니다.
저의 비전보드에 적었던 순자산은 62억입니다.
꿈이 꽤 크죠?ㅎㅎ 아직은 상상이 가지 않지만 언젠가 꼭 이루고 싶습니다. 사실 더 가고 싶습니다.
월부 커뮤니티에서 얻고 싶은 것, 요즘 갖고 있는 고민, 멘토와 동료 멤버들에게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여기 커뮤니티에서 좋은 사람들을 얻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 제가 좋은 영향력을 주고 싶습니다.
너나위님의 책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에서 거래 10건까지는 거의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받았다고 나와있습니다. 저의 1호기 역시 주변분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을 것 같습니다.
그런 도움을 저도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선순환의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요즘 저는 회사 업무가 굉장히 많습니다. 더욱에 저희 부서에서도 처음 하는 일이라 멘땅에 헤딩하는 느낌인데, "직장일 + 투자자" 병행을 어떻게 잘 할 수 있을지가 고민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아서 육아를 하고 있지는 않는데 " 직장일 + 투자자 +육아" 까지 하시는 선배님들 정말 존경합니다.
포기하지 말고 조금씩 더 나아가는 오늘을 만들어보시죠!
멘토와 러닝메이트를 찾는 첫번째 길, 자기소개를 해준 멤버를 댓글로 환영🎉해 주세요!
댓글
이든님 할수있다! 오래 지속하는 것 충분히 가능하실 것이라고 생각해요! 파이팅입니다
이든님😊 짧은 글이지만 얼매나 성실하고 착실히 사는 분인지 느껴집니다 ㅎㅎ62억, 그 이상까지 같이 가봅시다❤️
헐 수식어 너무 멋진거 아니오! 포기하지 않는 투자자 이든님♡ 진짜 내가 좋아하는 동료ㅎㅎ 언제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