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매일목실감

[서기반 10기 70조 꿀보배] 3/18 목실감

서기반 2강 1~6/8 완료

조모임(줌) 참석


감사일기 :


주말동안 뻗어있다 도저히 강의를 못들을 것 같아 연차를 냈다. 하지만, 완강은 아직. 서남권이 너무 낯설어서 도무지 진도가 나가지 않는다. 그래도 꼼꼼히 챙겨가자.

지난 3월 16일(토)~17일(일), 주말동안 임장을 다녀오느라 목실감과 감사일기를 적지 못했다.

그리고 오늘 2번째 온라인 조모임. 9시반에 시작해서 11시 반?까지 2시간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지난 주말 서기반 10기 70조원들과 함께 토요일과 일요일에 단임을 하였다. 토요일날 5시간 넘게 4만보 넘게 걷고, 다시 일요일 3시간 가량을 1만4천보 정도를 걸었다. 고관절 양쪽이 아려서ㅠ 더이상 걷지 못하고 중간에 하차했지만, 내 목표였던 일단 '임장 시 All 참여'와, 일요일은 '오전까지 임장해보자'는 목표를 달성했기에, 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를 선택했다. 다들 열심히 하시고 경력도 많으셔서 나도 덩달아 집중하게 되는 것 같다.


조원들 모두에게 감사하고. 특히 임장팀장님 탁쓰님께 첫 임장인데 단임 방법을 정말 많이 배웠다(탁쓰님 감사합니다 ^^).

처음 보는 아파트에 대한 정보로 기준을 세우고, 계속해서 임장루트를 따라 아파트들의 가격이 어떤지를 비교해서 먼저 짐작해보는 것이다. 내 판단을 먼저 해보기가 핵심.


잘한 점 : 최선을 다했다. 주말동안. 잘했다. 조금 지쳤을지 모르지만, 잘 추스려서 다시 간다.

반성할 점 : 지쳐 끈을 놓아버릴까? 잠시 흔들렸던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