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마침내 첫 월부 강의를 마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뿌듯합니다.
열반스쿨 기초반 수업을 듣기 전과 후에 저에게는 작지만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평범한 직장인으로서, 평일 저녁에는 피곤하단 핑계로 침대에 누워 유투브를 보내는 일상을 즐겼습니다.
주말에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휴식을 취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루틴이었습니다.
월부티비를 꾸준히 시청하고, 개선해야 할 점을 알면서도 의지가 부족해 실천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누가 등 떠밀어서가 아니라 내가 결정하여 비싼 강의료를 결제하며
열반기초반 강의를 듣게 된 이상, 비싼 강의료가 아까워서라도
'내가 할 수 있는 한 다 뽑아먹자! 하나라도 놓치지 말자!' 라고 생각했던거 같습니다.
처음으로 부동산 투자 강의를 듣는 경험이었기에 결제까지 많은 고민을 했지만, 결국 도전을 결심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매주 업데이트되는 강의 진도를 따라가고 과제를 해야 했으며,
조원들과의 미팅에 참여하고 선배와의 만남, 라이브 코칭, 카톡방에서의 질의응답 등에 최대한 참여했습니다.
어려운 부분이 있더라도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로 인해 퇴근 후의 일상이 바쁘게 되었습니다.
월부와 조활동을 통해 약한 의지를 극복하고 해야할 수 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되는 것이 저를 변화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조원들과 동기들의 열정적인 분위기는 큰 영감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초보 투자자로서 독서, 강의, 그리고 임장을 꾸준히 실천할 것입니다. 실전준비반을 이어서 수강하여 더 많은 발전을 이루고, 매월 두 권의 독서를 실천할 계획입니다. 또한, 평일에는 한 번, 주말에는 한 번 임장실천을 목표로 하여 매월 한 개의 앞마당을 완성하겠습니다.
댓글
4월 목표가 뚜렷하시고 우리 따바라님은 반드시 성공하실겁니다 어제 조모임에서 1호기 투자에 대해 이야기 나눴는데요 상황에 맞게 최선을 다하고 기다린다면 좋은 결실이 생길거예요 저도 매도하면서 잠시 조급함이 생겼는데 칼럼들을 읽으며 저를 다스렸던 것 같아요 실준에서 많이 배우고 비싼 강의료 뽑으시길 바라고요 배우신건 저도 꼭 알려주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