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직 20댄데 임차인이랑 직접 계약할때도 나이때문에 만만하게 보거나 계약이 성립안되는 경우도 많은가요..?? 괜히 불안하다는 이유로 계약성립이 안 될까봐 걱정이네요,,, 그럴땐 부모님을 저 대신 앞세워야하는지 그래야하나요?
월부 앱을 설치하면 남겨주신 질문에 답변이 달리면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앱 추가 방법 : 공지사항 > 신규멤버필독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댓글
수바기님 안녕하세요 ~ 나이 때문에 임대차 계약하는데 걱정이 있으시군요.. 전세사기 이슈 때문에 불안하게 생각하는 임차인도 없진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만큼 수바기님께서 CEO 마인드로 임대차 계약 뿐만 아니라 유지 과정도 리드해나가시면 임차인분도 시간이 갈수록 안정감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나이가 아니라 안정적인 계약과 추후 반환이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만 문제없이 된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나이에 주눅들기 보다는, '나는 CEO이다' 라는 마인드로 자신감있게 과정을 해나가시면 좋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수바기님 ^^
안녕하세요 수바기님! 나이때문에 만만하게 보인다고 하더라도 기죽으시면 안됩니다!!!!!!! 수바기님 마음도 불안하다면 임차인분들도 당연히 불안하실 것 같아요~ 수바기님도 당당하게 기죽지마시고! 내가 사장이다 하는 마음으로 빠이팅입니다!!!! (물론 너무 힘드시면 부모님 찬스도 써야겠죠 ㅎㅎㅎ 하지만 앞세우시지는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