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내집마련 기초반 1강 강의 후기 [내집마련 기초반 46기 15조 삼이댁]

  • 24.04.16

부동산 첫 공부, 월부 첫 강의를 내마기로 시작한 후기입니다


저는 결혼한지 100일이 채 안된 새댁이에요.

서울 촌사람이라 부모님 품에서만 자랐는데, 결혼 준비를 하면서 난생 처음 전세를 경험했고, 난생 처음 만난 복도식 집에서 신혼집으로 살게 되었어요.

그때부터 위화감을 느꼈던 것 같아요, 계속 이렇게 살면 안될텐데. 공부가 필요하겠다 하구요.

그렇게 너나위님이 누구인지도 모른 채 홀린듯 강의를 신청해서 듣고 있는데, 저에게 딱 맞는 강의구나, 돈이 절대 아깝지 않은 선택이었다 감동하며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우선 첫째, 제가 손에 쥐고 있는 돈으로만 부동산 가격을 바라보았던 어리석은 제 모습과 깨끗하게 이별할 수 있었어요.

둘째, 남편과 어떤 미래를 그려나가면서 함께 어떤 모습으로 살아갈지 로드맵을 그릴 수 있었어요.

셋째, 아직 전세 기간도 한참 남았지만 벌써 집을 매매한 듯 즐겁고 희망찬 기분입니다.


작년 9월 신혼집 알아볼 때 이 강의를 들었으면 참 좋았을껄 싶지만, 지금이 가장 빠를 때라는 걸 압니다.

(전세가가 최근 많이 올라서 '그때 낮은 전세가로 계약한게 다행이야~' 마냥 즐거웠던 우리 ㅎㅎ)


앞으로 만족스러운 실거주 아파트 매매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댓글


호야혜
24. 04. 17. 00:03

삼이댁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열심히 하는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실꺼예요~ 맞습니다. 지금이 가장 빠를 때 입니다 ㅎㅎㅎ 실거주 아파트 매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