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9.금 감사일기
1.일찍 퇴근하여 쉴수있어 감사합니다. 멍하니 있으니 힐링그잡채!!
2.미세먼지가 심해 십원빵가게까지 못갔지만 닭강정가게에서 타협할수있어 감사합니다. 무조건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보다 원하는 것을 말할수있는 아이를 보며 많이 컸다 느낄수있어 감사합니다.
3.미리 루트를 올려주신 임장팀장님과 모임팀장님 덕분에 무사히 단임을 계획할수있어 감사합니다. 조장으로 조금더 부지런해야함을 다시한번 깨닫습니다.
4.오늘도 무사한 하루 감사합니다.
4.20.토 감사일기
1.하루종일 비가 내렸지만, 무사히 마무리까지 할수있어서 감사합니다. 함께한 조원들이 없었다면 집에 가고 싶었을 거에요 ㅜㅜ 서로 멱살잡아 주어 감사합니다. 임장 리드해주신 블레님, 맛있는 식당 안내해주신 구들장님, 앞장서서 길 찾아주신 피엠님, 바쁜 일정에도 시간내서 참석해주신 다이아님, 임장내내 활기찬 대화 이끌어주신 올라님, 트렐로 사용법을 가르쳐주셔서 큰 도움 주신 또치님,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2.임장을 같이 못했지만, 강의내용을 보내주고, 응원해주신 웃곰님, 맥심골드님 감사해요~! 내일 만나요^^
3.육아를 담당해준 배우자님 감사합니다. 1박 2일이 쉽지 않겠지만, 열심히 하고,가겠습니다. 다음주에는 자유시간을 누리세요.
4.미리 예약해둔 숙소에서 빨래하고 건조기까지 사용할수있어 보송보송하게 잠들수 있어 감사합니다.
5.오늘도 무사한 하루여서 감사합니다.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나는 해내는 사람이다.
나는 오늘도 성공했다.
댓글
부산에서 1박 하시는군요^^ 1박하면 조금은 덜 피곤해서 내일도 힘내실 수 있을거예요. 화이팅!!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차츰 시간이 흐르자, 변화는 그런 나에게 찾아왔다. 이유는 단 하나다. 나는 행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칠흑같이 어두운 불확실함에 두렵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뚜벅뚜벅 걷고 매일 해야 할 일들을 묵묵히 해나갔다."_월급쟁이부자로은퇴하라 (너나위)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원하는 일이 어떤 것이든 최고의 성공을 원한다면 접근 방법은 늘 같은 방식이어야 한다. 핵심 속으로 파고 들어야 한다. - 원씽 (게리 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