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열반스쿨 기초반 두번째 수강을 앞두고. 어떻게 들어야 200% 뽕 뽑을 수 있을까요?
서울 임장보고서 작성 할때 단지 평수비교
서울기초반 수강을 앞두고있습니다
독서시간 어떻게 확보하시나요?
절대적 저평가에 대한 고민입니다..
임보를 얼마나 써야하는걸까요..
지금 있는 아파트를 정리하고싶어요. 제 상황을 자세하게 적어서 문의하면 조언을 해주시나요?. 사연이 채택이 되어야지 해주는 건가요?
자산재배치 금액 관련 문의입니다.
번아웃이 온 것 같다거나 불쑥 찾아오는 권태감(?) 같은 건 어떻게 극복하고 계시나요?
싸이클과 시점에 상관없이 다른 지역의 생활권들간의 위상을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내일 집계약하러 가요
자산재배치를 언제하면 좋을까요?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문의입니다!
대출금액 확인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300세대 미만도 투자 가능할까요?
주상복합이어도 투자 가능할까요?
공동명의 관련 질문드립니다 :)
부동산 사장님들 반응이 무섭네요.
세입자 수리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