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장지에서 항상 시간도 부족하고 돈도 아까워서 맨날 편의점에서 때우는 편인데, 그럼 또 배가 자주 고프더라고요....
어떤분들은 거하게 맛집도 가시던데...
맛집은 비싸기도하고 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다른분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저는 간단한 걸 든든하게 먹습니다. 예를 들어 그냥 야채 김밥 말고 돈까스 김밥으로다가 ^^ ㅎㅎ
든든히 먹어야 힘이 나서 든든히 먹는 편입니다 :) 편의점 음식은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어요 ㅠㅠ 간단히 먹더라도 가급적 건강한 것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삶은계란이나 ... 두유나
뜌뜌님~~ 저는 임장할 때는 간단히 먹고 임장을 다 끝낸 후에는 든든히 먹는 편입니다 ^^ 임장 중에 배가 너무 부르게 되면 임장에 집중하기가 어렵더라구요 :)
주변 사람들에게 투자하는것 공개하시나요?
매물임장은 꼭 투자자 입장에서 해야하나요?
일산 가성비 학군지 3억으로 내집마련! (후곡9단지LG롯데, 후곡11단지주공, 일산동양타운)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35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5,507
84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95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63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10
40
오늘의 인기글 🔥
1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